트와이스 나연, 신보 ‘NA’ 트레일러 공개

윤소윤 기자 2024. 5. 18. 11: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컴백작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유일무이 매력을 뿜어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 채널에 미니 2집 ‘NA’(나)와 타이틀곡 ‘ABCD’(에이비씨디)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하는 나연의 영상미가 돋보이는 신보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새 앨범 ‘NA’ 그리고 앨범 주인공인 ‘나연’과 사랑에 빠지는 법에 관해 다채롭게 풀어냈다. 쭉 뻗은 도로 한복판, 화려한 의상을 차려입고 걷는 나연의 뒤로 그녀를 부르는 클랙슨 소리가 들린다. 돌아선 나연이 차를 향해 다가가더니 창문을 보며 머리를 높게 묶어 올린다. 다음 나연이 자리한 곳은 그녀의 방 안, 이불과 베갯잇을 엮고 오렌지빛 과일에 리본과 작은 쪽지를 묶어 창문 밖으로 내려뜨리자 건물 외관을 장식한 나연의 사진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진다.

새하얀 드레스 차림의 나연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실수로 쏟은 음료에 망가진 드레스를 수습하던 중 의문의 벨소리가 들리고 문을 열자 플래시 세례가 쏟아진다. 마치 준비한 듯 화려한 조명을 맞으며 무대 끝에 선 나연이 여유롭게 싸인 요청에 응하고 케이크 촛불을 끄며 미소 짓는다. 어딜 가나 주목과 환호를 받는 ‘본투비 스타’ 나연의 매력적이고 당당한 애티튜드를 표현한 트레일러가 반가운 솔로 컴백 앨범을 향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나연은 “오로지 나!”라는 사랑스러운 의미를 품은 두 번째 미니 앨범 ‘NA’를 통해 자신을 오롯이 보여줄 전망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ABCD’를 비롯해 ‘Butterflies’, ‘Heaven (Feat. Sam Kim)’, ‘Magic (Feat. 쥴리 of KISS OF LIFE)’, ‘HalliGalli (Prod. by 이찬혁 of AKMU)’, ‘Something’, ‘Count It’ 총 7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ABCD’는 릭 브릿지스(Rick Bridges)와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에, 빅히트 뮤직 전속 프로듀서 피독(Pdogg)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K팝을 대표하는 프로듀서들과 ‘K팝 솔로 퀸’ 나연이 만난 신곡 ‘ABCD’가 음악팬들의 취향을 사로잡고 2024년 여름 가요계를 물들인다.

2022년 6월 첫 솔로곡 ‘POP!’으로 많은 이들의 여름을 활기차게 북돋은 나연의 새로운 미니 앨범 ‘NA’와 타이틀곡 ‘ABCD’는 오는 6월 14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