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격화'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드디어 '무법세력'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력간의 갈등과 화합이 필요한 컨텐츠들을 통해 유저들의 참여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내고 있는 넷마블의 아스달 연대기가 또 한번의 변혁을 맞는다.
오는 20일, 아스달 연대기는 서버별 최초 총세력장을 결정하는 첫 선거를 개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 총세력장은 집결령-척살령-경비령-확성기 등의 권한을 사용할 수 있으며, 거래소에서 누적된 세력 세금을 수령하거나 채널 자유 입장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세력간의 갈등과 화합이 필요한 컨텐츠들을 통해 유저들의 참여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내고 있는 넷마블의 아스달 연대기가 또 한번의 변혁을 맞는다.
오는 20일, 아스달 연대기는 서버별 최초 총세력장을 결정하는 첫 선거를 개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 총세력장은 집결령-척살령-경비령-확성기 등의 권한을 사용할 수 있으며, 거래소에서 누적된 세력 세금을 수령하거나 채널 자유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총세력장에게는 전용 의상과 모자가 지급되며, 등급 전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총세력장 후보는 선거 시작일 기준 세력 정산 이전에 군관 등급 이상이었던 1~5위 이용자가 선정된다. 최다 득표를 얻은 1인이 총세력장이 되고, 나머지 4인은 부세력장이 된다.
이 '총세력장'의 선출과 더불어 넷마블은 게임의 꽃인 '무법세력'을 공개한다.
무법세력에 합류하고자 하는 유저들은 무법세력은 총세력장 투표가 진행된 이후, 메인 퀘스트의 [2막/19장 재회는 작별의 미래]까지 클리어해야 한다. 조건을 달성하면 무법세력으로 이전이 가능하다. 다만 총-부세력장은 이전이 불가능하다.
넷마블은 첫 선거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매일 1회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아이템과 은화 주머니를 증정한다. 특히 선거 당일 5월 20일에는 '정령 11회 선물 소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세력장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 중 2,000명을 추첨하여 1,000보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5월 20일과 6월 3일에 각각 1,000명씩 발표되며, 서버 최초 총세력장을 배출한 연맹에게는 100만 보석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29일까지 '탑승물 11회 선물 소환권', '재련석', '방어구 강화석'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내달 19일까지 '영웅 소환권 조각', '빛나는 방어구 강화석' 등을 지급하는 '영웅의 탄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타의 추가 트레이닝' 이벤트는 오는 5월 22일까지 열린다. 세력 임무, 연맹 기부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은화 주머니 등 다양한 보상을 받으며, 모든 미션을 완료한 이에게는 '무타의 성장 증표 (3개)'가 지급된다. 이용자는 '무타의 성장 증표'를 이용해 '탑승물 소환권', '정령 소환권', '공명석'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해당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MMORPG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린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