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데일리 부상리포트 (5월 18일) : 뉴욕 24년 만에 동부 파이널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일(한국시간) NBA PO 경기는 1경기가 펼쳐진다.
뉴욕 닉스가 동부 파이널 진출까지 단 1승 만을 남겨두고 있다.
뉴욕 소식을 다루는 크리스 헤인즈 기자에 따르면, 아누노비는 빠른 시일 내에 코트에 복귀하기 위해 치료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뉴욕이 동부 파이널에 진출할 시 복귀할 가능성이 높다.
한편, 뉴욕이 이날 경기 승리를 거두고 동부 파이널에 진출한다면, 2000년 이후 24년 만에 동부 파이널 무대를 밟는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편, 뉴욕이 이날 경기 승리를 거두고 동부 파이널에 진출한다면, 2000년 이후 24년 만에 동부 파이널 무대를 밟는 것이다. [부상자 업데이트는 한국시간 5월 18일 오전 8시 30분 기준]
#뉴욕 닉스(3-2) vs 인디애나 페이서스(2-3) - 오전 9시 30분, 게인브리지 필드하우스
▶뉴욕 닉스
OG 아누노비 - 왼쪽 햄스트링 염좌(Out)
보얀 보그다노비치 - 왼발 수술(시즌 아웃)
줄리어스 랜들 - 오른쪽 어깨 수술(시즌 아웃)
미첼 로빈슨 - 왼쪽 발목 부상(시즌 아웃)
▶인디애나 페이서스
베네딕트 매서린 - 오른쪽 어깨 관절와순 부상(시즌 아웃)
*Probable(출전가능), Questionable(경기시작 직전 결정), Doubtful(출전의심, 출전가능성↓)으로 표기된 선수는 경기시작 직전까지 상황에 따라 출전여부가 바뀔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부상리포트_NBA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