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현장 모의고사' 이제 온라인으로...강대모의고사X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치동 현장 수강생에게만 제공되던 모의고사를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교육 콘텐츠 플랫폼 기업 디지털대성(068930)은 자사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 최초의 프리미엄 모의고사 '강대모의고사X'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강대모의고사X'는 기존 대치동 현장 수강생에 한해 제한적으로 제공되던 양질의 모의고사를 대성마이맥이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모의고사 콘텐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대치동 현장 수강생에게만 제공되던 모의고사를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강대모의고사X’는 기존 대치동 현장 수강생에 한해 제한적으로 제공되던 양질의 모의고사를 대성마이맥이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모의고사 콘텐츠다.
강대모의고사X는 대치동 실전 모의고사 강자 ‘강대모의고사K’의 핵심 출제진과 함께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EBS 연계 및 평가원 기출 추이 등을 반영해 신규 문항으로만 출제하고 철저한 검수를 거쳤다.
특히 오는 5월27일 공개되는 ‘강대모의고사X수학’은 대치동 스타강사로 손꼽히는 김범준 강사가 해설 강의를 직접 맡아 콘텐츠 완성도를 높였다.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성적표 분석은 물론, 문항 해설과 Q&A 서비스도 제공한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숙련된 인력 양성 및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모의고사 콘텐츠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노희준 (gurazip@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면은 줄고 소스는 늘고…오뚜기의 이상한 '20% 증량'
- “0%, 지금껏 이런 위기는 없었는데”…넷플릭스발 ‘초유의 사태’ 벌어졌다
- "민희진, 무속 경영하며 경영권 탈취 준비"vs"허위 주장 반복…해임 사유 없어"[종합]
- “5만원은 오지 마세요”…결혼식 ‘축의금’에 눈치 보는 하객들
- 디지털교도소, ‘살인생중계’ 10시간 뒤 차단…구글 답변은
- "美 FDA 벽 높았다"…HLB, ‘리보세라닙’ 신약허가 불발
- 결혼 앞둔 조민 “파혼이 이혼보다 낫다”…구독자에 ‘돌직구’ 날렸다
- “14개 에어백 다 안 터져” 설운도 ‘벤츠 사고’, 급발진 인정되나
- ‘불닭보다 500배’ 매운 과자 먹은 10대 사망…밝혀진 사인은
- [단독]삼성전자, 평택 직원 '내집 마련' 이자 지원…"인재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