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X심용환 KBS ‘아주 史적인 여행’, 정규편성으로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가을,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선보인 '아주 史적인 여행'이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다.
'아주 史적인 여행'은 대망의 첫 번째 여행지 충북 제천을 시작으로 전라도와 경상도를 가로지르며 전국 방방곡곡으로 찾아간다.
시청자의 '사적인 취향'을 충족시킬 KBS '아주 史적인 여행'이 오는 5월 26일 밤 8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곳곳에 숨어 있는 아름다운 자연, 가치 있는 문화유산 그리고 잘 알려지지 않은 역사 이야기까지 모두 발굴하여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한반도를 비롯해 세계 어디든 우리가 꼭 알아야 할 역사적 이야기가 있다면 달려갈 것이라 예고해 귀추가 주목된다.
이 순간만을 기다렸다는 MC 박미선은 파일럿 방송 이후 사적인 여행을 떠날 명소, 맛집을 물색하며 사적인 취향이 담긴 여행 보따리를 준비했고, 심용환 역사학자 역시 시청자들이 잘 알지 못하는 역사적 인물, 사건 비화를 이야기보따리 안에 가득 담아 놓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사적인 여행을 함께 떠나고 싶어 몸이 근질거리는 스페셜 게스트들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사극에 등장할 때마다 포스 작렬인 배우 장혁, 각종 사극에서 열연을 선보인 조선의 남자 배우 이상엽, 독보적인 캐릭터의 소유자 배우 이엘, 떠오르는 목포의 남자 트로트 가수 박지현 등 이름만 들어도 가슴 뛰는 스페셜 게스트들도 출격 준비를 완료했다.
‘아주 史적인 여행’은 대망의 첫 번째 여행지 충북 제천을 시작으로 전라도와 경상도를 가로지르며 전국 방방곡곡으로 찾아간다. 세대를 넘나드는 정보와 재미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문화 콘텐츠이자 유익한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시청자의 ‘사적인 취향’을 충족시킬 KBS ‘아주 史적인 여행’이 오는 5월 26일 밤 8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5세에 손녀 같은 막내딸까지 얻었는데…이혼설 터진 신현준, 진실은?
- “운동 다녀올게” 집 나선 40대女 참변…30대男 “너무 힘들어서”
- ‘78세’ 김용건, 붕어빵 늦둥이 아들 공개? “역시 피는 못 속여”
- “돈독 올랐다” 욕먹은 장윤정, ‘진짜 돈독’ 오른 사정 있었다
- “내 콩팥 떼어주면 돼” 언니에게 선뜻 신장 내어준 동생
- “개보다 못해” 아내에 피살된 유명 강사…백종원 피고발 [금주의 사건사고]
- 누군지 맞히셨어요?…아기 때 얼굴 전혀 없다는 유명 방송인
- “이제 10억으론 어림도 없어요”
- “한국인 45만명 사라졌다”…무슨 일이?
- "남자한테 참 안 좋은데~"… 우리도 모르게 섭취하고 있는 '이것' [수민이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