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다은, BTS 지민과 또 '셀프 열애설'…커플 이어폰 게시물 '빛삭' [MD이슈]

박서연 기자 2024. 5. 17. 09: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지민, 송다은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하트시그널2' 출신 배우 송다은이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과의 셀프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16일 송다은은 자신의 계정에 지민과 관련된 의미심장한 게시물들을 업로드 했다.

송다은은 방탄소년단 자체콘텐츠 속 지민의 모습과 비슷한 남성의 영상을 공개했다. 네티즌들은 송다은이 꽃 이모티콘으로 이 남성의 모습을 가렸으나, 배경과 촬영 구도 등을 미루어 보아 지민이 맞다고 보고 있다. 또 노란색 풍선이 담긴 영상도 게재했는데, 이 역시 지민과 관련되어 있다.

이어 송다은은 방탄소년단 굿즈 티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입술을 내밀고 있는 얼굴에 하트가 더해진 이모티콘을 붙였다. 특히 송다은은 'DA EUN', 'ji min'이라는 네임태그를 붙인 커플 무선 이어폰 케이스 사진도 올린 후 삭제 처리해 의문을 더했다.

송다은 SNS
송다은 SNS
송다은 SNS

앞서 송다은은 꾸준하게 지민과 관련된 게시물을 올려 지민 팬들 사이에서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는데, 지난해 지민과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일부 방탄소년단의 팬들에게 경고하기도 했다.

당시 송다은은 "제3자의 일은 제발 저 말고 다른 분께 여줘 보고 저 정신 말짱하다. 팬덤이 얼마나 무서운지, 네가 고소당할 일을 얼마나 하는지에 대해 겁주지 말아달라"고 밝혔다.

또한 "전에도 그렇지만 전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모든 자료를 모아 놓고 있다. 옛날 사진 올리는 것에 대해 말씀하시는 분들이 꽤나 계신데, 제가 오늘 사진을 올려도 예전이라고 말씀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의 하루를 모르니, 그래서 그런 댓글은 답을 드리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송다은의 SNS 게시물로 지민과의 열애설이 거듭 불거지고 있다. 과연 송다은은 이번 셀프 열애설에 입을 열지,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송다은은 지난 2018년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은주의 방', '한 번 다녀왔습니다', '외출' 등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지민은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 입대해, 오는 2025년 6월 전역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