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21일 더 넛츠 ‘또르르’ 리메이크 음원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5. 16. 21: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직원 제공



가수 정동하가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 가창에 참여한다.

정동하는 오는 21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또르르’를 발매한다.

‘또르르’는 지난 2013년 발매된 더 넛츠(The Nuts)의 디지털 싱글 ‘Return To Love (리턴 투 러브)’의 타이틀곡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다. 정동하가 11년 만에 정동하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동하의 아련하면서도 강렬한 울림을 주는 보컬이 브리티시 모던 록 기반의 편곡과 어우러져 곡의 감정선을 이끌고, 애절한 무드의 가창력이 더해져 진정성 넘치는 곡을 완성했다.

정동하는 일상 속에 스며 있는 헤어진 연인의 흔적들로 다시금 이별을 실감하는 현실적인 가사를 섬세한 감성으로 표현해 내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아릿하게 적실 전망이다.

정동하는 최근 ‘사랑한다는 그 이유만으로’, ‘이미 슬픈 사랑’, ‘여자는 말 못하고, 남자는 모르는 것들’ 등 활발한 활동으로 음악 팬들을 만나고 있다. 또 방송, 공연, 라디오,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정동하가 가창에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음원 ‘또르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