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웹젠, ‘라그나돌’ 신규 캐릭터 ‘다키니’ 출시

임영택 게임진 기자(ytlim@mkinternet.com) 2024. 5. 16. 17: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수집형 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 공주'에 신규 캐릭터 '다키니'를 추가했다.

애닉(대표 김제봉)은 모바일 MMORPG '데빌노트2: 레이더스 사가'를 국내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브이파이브게임즈(대표 박미란)는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의 PC온라인 게임 '라테일'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 '라테일 플러스'를 국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 출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 공주’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수집형 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 공주’에 신규 캐릭터 ‘다키니’를 추가했다.

‘다키니’는 쌍검과 암기를 무기로 사용하는 ‘물리 재머’ 캐릭터다. 필살기 사용 시 높은 확률로 공격 대상에게 화상 효과를 부여하고 풀 체인 상태에서 제로 비기 발동 중일 경우 자신의 MP 회복과 함께 적 전체에 화속성 추가 타격을 입힌다.

또 풀 체인 누적 횟수에 따라 제로 비기 카드 획득 확률을 1.5배 증가시키고 자신에게 브레이크 헤이스트 상태를 부여하는 등 다양한 효과도 구사한다.

신규 캐릭터 전용 시나리오를 볼 수 있는 ‘캐릭터 체험’과 특별 이벤트 퀘스트 ‘다키니의 번뇌박멸 순례 여행’도 진행한다. 퀘스트를 수행하며 신규 캐릭터 뽑기권, 캐릭터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보스 레이드 방식의 신규 협력 콘텐츠 ‘백귀야행’도 선보인다. 하루에 세 번 참여할 수 있으며 제한 시간 동안 보스를 처치한 횟수만큼 점수를 획득해 누적 점수에 따라 개인 보상과 길드 보상, 패널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그라비티게임어라이즈, 경영 액션 RPG ‘Aeruta’ 스팀 얼리액세스

‘Aeruta’
그라비티 일본 지사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는 경영 액션 RPG ‘Aeruta’를 스팀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로 16일 출시했다.

‘Aeruta’는 빵집 경영 시뮬레이션과 던전을 모험하는 액션 파트가 결합된 경영 액션 RPG다. 귀여운 애니메이션 도트 그래픽이 특징이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최초에 도달한 섬의 전 스테이지를 체험할 수 있다. 액션 파트에서는 채찍과 밀대 중 하나의 무기를 선택해 전투가 가능하며 보스 3종도 등장한다. 경영 파트에서는 10종류의 빵 레시피 개발과 전투에 필요한 각종 스킬을 개방할 수 있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및 번체를 지원한다. 5월 16일부터 5월 23일까지 10% 할인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애닉, 모바일 MMORPG ‘데빌노트2’ 국내 서비스

‘데빌노트2: 레이더스 사가’
애닉(대표 김제봉)은 모바일 MMORPG ‘데빌노트2: 레이더스 사가’를 국내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데빌노트2: 레이더스 사가’는 좀비가 창궐한 미스터리한 세상에서 땅속에 파묻힌 보물들을 찾아낸다는 세계관의 모바일 MMORPG다.

탐색과 추적, 전투, 발굴 등의 요소와 지하 속에서 펼쳐지는 PvP 콘텐츠, 길드 콘텐츠 등을 갖추고 있다. 배우 고준이 광고 기획부터 감독, 출연까지 맡았다.

오는 22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가입인사 이벤트, 29일까지 공략 업로드 및 특정 레벨 달성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브이파이브게임즈, 모바일 MMORPG ‘라테일 플러스’ 한국 출시

‘라테일 플러스’
브이파이브게임즈(대표 박미란)는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의 PC온라인 게임 ‘라테일’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 ‘라테일 플러스’를 국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 출시했다.

‘라테일 플러스’는 원작의 아기자기한 그래픽 감성과 직업군을 그대로 계승한 것이 특징이다. 각 직업에 맞는 다양한 스킬과 특성을 강화할 수 있으며 이용자 취향에 맞게 캐릭터를 세팅해 전투를 할 수 있다. 파티플레이, 펫과 몬스터 도감 등의 콘텐츠도 제공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MBTI 칭호 선택권과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공식 라운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