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화재에 윈터 생방송 불참...에스파 무대는 예정대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카운트다운' 사전 녹화 중 화재가 발생했다.
엠넷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관계자는 16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엠카운트다운' 출연 아티스트의 사전녹화를 진행하던 중 무대 코너에 위치한 세트에 불꽃이 튀어 화재가 발생했다"라고 알렸다.
앞서 이날 오전 '엠카운트다운' 사전 녹화가 진행된 서울 마포구 상암 CJ ENM 센터 내 촬영 스튜디오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넷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관계자는 16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엠카운트다운’ 출연 아티스트의 사전녹화를 진행하던 중 무대 코너에 위치한 세트에 불꽃이 튀어 화재가 발생했다”라고 알렸다.
이어 “초기 화재를 감지해 즉시 진압 완료했으며, 동시에 아티스트와 관객은 무대 밖으로 대피시켰다”면서 “‘엠카운트다운’ 모든 세트에는 방염 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유지관리 상태를 면밀히 재점검해 동일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엠카운트다운’ 사전 녹화가 진행된 서울 마포구 상암 CJ ENM 센터 내 촬영 스튜디오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지난달 기흉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었던 윈터는 이 사고로 컨디션 난조를 호소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윈터는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돼 이날 ‘엠카운트다운’ 생방송에는 카리나, 지젤, 닝닝만 참석한다”면서 “윈터의 활동 참여 여부는 회복 상태를 고려하여 결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윈터는 생방송에 함께하지 않지만, 사전 녹화를 마친 에스파의 첫 정규앨범 더블 타이틀곡 ‘슈퍼노바(Supernova)’ 컴백 무대는 정상 방송된다.
한편 에스파가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은 이날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삼식이 삼촌’ 이규형, 핏빛 야망가로 완벽 변신 - 스타투데이
- ‘삼식이 삼촌’ 노재원, 이런 얼굴도 있었네.. 압도적 존재감 - 스타투데이
- [포토]더보이즈 뉴, MZ 꽃미남 - 스타투데이
- [포토]더보이즈 뉴, 청량한 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더보이즈 큐, 귀여운 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더보이즈 큐, 청청패션 완벽소화 - 스타투데이
- [포토]더보이즈 선우, 큐티립 - 스타투데이
- [포토]더보이즈 큐, 설레이는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더보이즈 선우, 달달한 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더보이즈 선우, CF처럼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