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 시작' 디그롬, 이번 시즌 복귀 가능 '8월께 전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6일(이하 한국시각) 디그롬의 복귀 일정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따르면, 크리스 영 텍사스 단장은 디그롬이 오는 8월쯤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하지만 디그롬은 오는 8월 마운드 복귀를 준비 중인 것으로 보인다.
문제는 디그롬이 이번 시즌에 복귀한다 해도 완전히 한 시즌을 치르는 2025년에 37세가 된다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을 앞두고 텍사스 레인저스와 초대형 계약을 체결한 뒤 곧바로 팔꿈치 부상을 당해 시즌 아웃된 제이콥 디그롬(36)은 언제쯤 돌아올까?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6일(이하 한국시각) 디그롬의 복귀 일정에 대해 언급했다. 이번 시즌 내 복귀가 가능할 것이라는 내용.
이에 따르면, 크리스 영 텍사스 단장은 디그롬이 오는 8월쯤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디그롬은 현재 재활 초기 단계.
이에 디그롬이 오는 2025시즌 개막에 맞춰 복귀할 것이라는 예상도 있었다. 하지만 디그롬은 오는 8월 마운드 복귀를 준비 중인 것으로 보인다.
텍사스는 지난 시즌을 앞두고 디그롬과 5년-1억 850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다. 하지만 디그롬은 단 6경기에만 나선 뒤 장기 이탈했다.
문제는 디그롬이 이번 시즌에 복귀한다 해도 완전히 한 시즌을 치르는 2025년에 37세가 된다는 것. 성공적인 복귀를 장담할 수 없는 나이다.
초대형 계약을 체결한 뒤 큰 부상으로 이탈한 디그롬이 다시 메이저리그 마운드를 호령하는 초특급 에이스로 활약할 수 있을지는 알 수 없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영훈’ 이윤미, 속옷 모델 자처…날씬 몸매 대만족 [DA★]
- 솔비, 테니스룩 완벽 소화한 글래머 몸매…건강美 발산 [DA★]
- 이효정 “내연녀만 17명이었던 난봉꾼 남편, 그리워” (물어보살)[TV종합]
- 맥주, 차가워야 더 맛있는 이유?… 과학자들이 밝혀냈다
- 최재림, ‘18살 연상’ 박칼린과 열애설 언급…전 여친 소개한 사이? (라스)[TV종합]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