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소속사 압수수색 직전 모습 포착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뺑소니 혐의에 경찰이 오늘 오전 김호중의 자택과 소속사 압수 수색에 나섰다.
김호중은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경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택시와 충돌한 뒤 사고 조치를 하지 않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소속사의 입장 발표 후 16일 오전 찾은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시끄러운 여론에 비해 그 어느 때보다 조용한 모습이었다.
한편, 경찰은 김호중의 소속사가 사건을 조직적으로 은폐했을 가능성을 열어두고 조사를 이어갈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박경호 기자] 가수 김호중의 뺑소니 혐의에 경찰이 오늘 오전 김호중의 자택과 소속사 압수 수색에 나섰다.
김호중은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경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택시와 충돌한 뒤 사고 조치를 하지 않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현재까지 김호중은 뺑소니 혐의와 더불어 음주운전, 운전자 바꿔치기, 대리출석, 차량 블랙박스 메모리 제거 등 갖가지 의혹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있다.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이광득 대표는 16일 오전 공식 입장문을 통해 “지난 9일 저와 술자리 중이던 일행들에게 인사차 유흥주점을 방문했다. 김호중은 고양 콘서트를 앞두고 있어 음주는 절대 하지 않았고 먼저 귀가했다”며 술자리에 합석은 했지만 술은 마시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김호중이 사고 후 도주한 데 대해 “운전 미숙으로 사고가 났고, 당시 공황장애가 심하게 오면서 잘못된 판단을 한 듯하다”고 석연치 않은 해명을 했다.
이광득 대표는 ‘운전자 바꿔치기’에 대해 김호중이 아닌 자신의 지시에 따른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자수한 매니저에게 김호중과 옷을 바꿔입고 대신처리를 해달라고 제가 부탁한 것”이라고 했다.
매니저에게 대리 출석을 지시한 이유에 대해서는 “사고 후 심각한 공황장애로 김호중이 사고처리를 하지 않고 차량을 이동한 상태라는 사실을 알았다. 사고의 당사자가 김호중이란 게 알려지면 많은 논란이 될 것으로 생각해 너무 두려웠다”고 설명했다.
소속사의 입장 발표 후 16일 오전 찾은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시끄러운 여론에 비해 그 어느 때보다 조용한 모습이었다.
한편, 경찰은 김호중의 소속사가 사건을 조직적으로 은폐했을 가능성을 열어두고 조사를 이어갈 방침이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섹스 어필이 안 돼”…입 만 열면 웃음 폭탄 20기 정숙 화끈한 플러팅 (나는 솔로)
- ‘짠한형’ 소유, 팬티 바람에 안마받다 119 신고 해프닝 “옷 입혀줄 사람 긴급호출”
- INTP 고현정 “창피해서 죽을 뻔” 생애 첫 공항패션에 셀프 진절머리 (고현정)
- 강기영, 44세에 떠난 친형…형제상 비보
- 백종원, 요식업 발 들인 이장우에게 조언…“문어발 경영, 나처럼 욕먹을 것”(‘백종원’)
- 강남에서 사고낸 김호중 구리 호텔로 곧바로 이동했다… A매니저는 호텔로 운전, B매니저는 자수
- ‘강타♥’ 정유미, ‘그 유미 말고’ 채널 개설…“헷갈려도 상처 안 받아”(‘그 유미 말고’)
- “부처님 잘생겼다! 부처핸섬!” 뉴진스님 인기에 관서현보살도 등장
- 김희선, 술자리 미담 공개…“계산하는게 술 버릇이다”(‘밥한잔’)
- 노홍철, 日대학교수인 뇌섹남 형과 가족여행..“외국인 노동자로 활동”(노홍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