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동물복지 위해 '유퀴즈' 상금 전액 기부[따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요한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상금 전액을 기부했다.
변요한은 지난 15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해 획득한 상금 100만 원을 동물권 행동 '카라' 측에 기부했다.
변요한은 동물의 복지증진과 권리 대변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상금 전액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변요한은 '유퀴즈' 244회 '선샤인 특집'에 출연해 tvN 드라마 '미생', '미스터 션샤인'의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요한은 지난 15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해 획득한 상금 100만 원을 동물권 행동 ‘카라’ 측에 기부했다.
변요한은 동물의 복지증진과 권리 대변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상금 전액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변요한은 ‘유퀴즈’ 244회 ‘선샤인 특집’에 출연해 tvN 드라마 ‘미생’, ‘미스터 션샤인’의 비하인드를 전했다. 또한 힘든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충분한 휴식의 시간을 줬던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변요한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과 영화 ‘그녀가 죽었다’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가 ‘2억’에 산 판자촌 집, 재개발 시동…신축 아파트 되나
- ‘목에 전깃줄이…’ 여대생 사망, 부산 여행 사진에 남은 ‘증거’[그해 오늘]
- “더럽다” 욕하더니…84만명 모여 男 나체사진 돌려본 ‘여성판 N번방’
- 법원 앞 생방송 유튜버 살해한 50대…보복살인죄 적용
- “김호중, 음주 아닌 공황”…소속사 대표 “경찰 대리출석 내가 지시”
- 풀빌라서 실종된 6세 어린이, 저수지서 숨진채 발견
- [단독]5인 미만 사업장 근로자 '노동약자보호법' 적용
- 불타는 BMW 버리고 사라졌던 운전자…의문 풀렸다
- "이럴 땐 빠떼루를 주얍니다"...'빠떼루 아저씨' 김영준씨 별세
- 윤여정 "美서 '윤여정 회고전', 영광스러운 일…韓 위상 높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