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 만이 아니었다"…카리나, 몸매 그대로 드러낸 타이트 의상 '헉'
고재완 2024. 5. 16. 08: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 카리나가 타이트한 의상으로 몸매까지 자랑했다.
카리나는 지난 15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Ssusususussusususus"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카리나는 몸매를 드러내는 상의와 청바지로 굴곡있는 몸매를 자랑했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 13일 선공개된 정규 1집 'Armageddon'의 타이틀곡 'Supernova'(슈퍼노바)로 활동을 시작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에스파 카리나가 타이트한 의상으로 몸매까지 자랑했다.
카리나는 지난 15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Ssusususussusususus"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카리나는 몸매를 드러내는 상의와 청바지로 굴곡있는 몸매를 자랑했다. 한쪽 어깨를 드러내는 의상이 섹시미까지 느끼게 했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 13일 선공개된 정규 1집 'Armageddon'의 타이틀곡 'Supernova'(슈퍼노바)로 활동을 시작했다. 정규 1집 전곡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53세' 고현정, 172cm에 뼈만 남은 다리…비현실적인 비주얼
- '음주 자숙중' 리지, 한층 밝아진 근황…"스승님께 연락드리셨나용?"
- 미인대회 출신 배우, 실종→시신으로..“인신매매 가능성”
- 나영희, 괴한 4명에 납치 당해..."10년간 엘리베이터+택시 못타"(지…
- 신동엽 "탁재훈, 중성화 시키는 게 나을 뻔…형도 다른 사람도 편할텐데"…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