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약 먹는데도 男 호르몬 1등" 김동완, ♥서윤아에 '어마어마 활력 과시'[신랑수업]

고향미 기자 2024. 5. 16. 06: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서윤아에게 19금 어필을 한 그룹 신화 겸 배우 김동완./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그룹 신화 겸 배우 김동완이 배우 서윤아에게 19금 어필을 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서윤아는 김동완의 가평 집을 첫 방문했다.

이에 김동완의 집 구석구석을 구경하다 침실에 입성한 서윤아는 침대 옆에 소중히 놓인 커플 캐리커처를 발견하고는 "잘 있네~"라고 반색했다.

서윤아는 이어 "어?! 근데 오빠 이건 뭐야?"라면서 침실 한 켠에 놓인 아기 신발을 집어 들었다. 그리고 "오빠 아기 있어...?"라고 물었다.

김동완은 "동갑내기 친구가 작년에 셋째가 생겼거든. 그래서 그 친구 기운을 좀 받아보려고..."라고 결혼 기원 부적처럼 받은 아기 신발이라고 설명했다.

서윤아는 또 아기 신발 옆에 놓인 실을 가리켰고, 김동완은 "아기 백일 실"이라고 알렸다. 이에 서윤아는 "이 기운을 받으면 아기를 잘 낳는 거야?"라고 물었고, 김동완은 "...그렇지 않을까?"라고 답했다.

배우 서윤아에게 19금 어필을 한 그룹 신화 겸 배우 김동완./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긴장이 풀린 서윤아는 침대에 털썩 앉았고, 김동완은 창문을 가리키며 "저기 산도 쫙 보이잖아. 산이 그림 같지 않냐?"고 자랑했다.

김동완은 이어 "심형탁 형이랑 이승철 형이랑 다 같이 가서 남성 호르몬 검사했어. 너 뉴욕 가 있을 때"라고 털어놨고, 서윤아는 "그래서?"라며 결과를 궁금해 했다.

이에 김동완은 "어떻게 나왔을 거 같아?"라고 뜸을 들였고, 서윤아는 "말하는 거 보니까 잘 나왔네!"라고 김동완의 마음을 간파한 모습을 보였다.

그제야 김동완은 "나 1등 했어. 깜짝 놀랐어. 되게 안 나왔을 줄 알았거든. 나 탈모약도 먹으니까. 그런데 되게 많이 나왔어"라고 털어놨다.

김동완은 이어 "탈모약 안 먹으면 큰일(?) 날 거 같아"라고 활력을 과시했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문세윤은 "먹어도 그 정도야! 안 먹으면 큰일 나는 거야!"라고 부연해 후끈함을 더했다.

한편,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