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청주서도 새 성전 준공…올 상반기만 5곳 설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주·서원 통합 출범 10주년을 맞이한 충북 청주시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 새 성전이 건립됐다.
지난 13일, '청주성화 하나님의 교회'가 건축 '사용 승인'을 받고 입주를 준비 중이다.
이 교회를 포함해 올 상반기에만 충남 아산시와 예산군, 부산 강서구, 강원 원주시 등 5곳에 새 성전이 세워졌다.
하나님의 교회는 새 성전이 건립될 때마다 해당 지역 발전에도 꾸준히 기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성전이 들어선 서원구는 충북 도청소재지인 청주 내에서도 충북대 등 5개 대학과 법원, 검찰청 등이 위치한 교육 및 사법행정의 중심지다. 세종시와 청주 남부권의 관문으로, 도시개발사업 지구들과도 잘 연결되어 있어 청주시의 새로운 발전축으로 각광받는 곳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새 성전이 건립될 때마다 해당 지역 발전에도 꾸준히 기여한다. 이웃초청잔치, 가족사랑을 주제로 한 전시회, 오케스트라 연주회, 명사초청 인성특강, 세미나 등 이웃과 사회를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해왔다. 그 일례로 지난 연말 ‘청주북문로 하나님의 교회’에서 가족초청행사를 개최해 저마다의 바쁜 일정으로 줄어드는 가족 간의 유대 관계를 회복하는 자리를 열었다. 신자들과 가족, 이웃 등 180여 명이 참여해 연주회를 관람하고 가족사랑을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올해 설립 60주년을 맞이한 하나님의 교회는 175개국 7500여 교회에서 370만 세계인이 신앙생활 하는 글로벌 교회다. 올 4월까지 102개국에서 331만여 명이 약 2만8000회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세계 각지에서 벌이는 폭넓은 봉사활동으로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상을 비롯해 미국 3대 정부 대통령상, 브라질 입법공로훈장 등 세계 각국 정부와 기관으로부터 4200여 회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년 만에 안방 복귀하는 고현정, 빼빼 마른 근황 ‘깜짝’ [DA★]
- 기은세 수영복 자태+존재감 남달라…美할머니도 쳐다볼 정도 [DA★]
- 김병옥 딸 “아빠 외로움은 이기적”…고조되는 부녀 갈등 (아빠하고 나하고)
- 한예슬, ♥10세 연하 남편과 신혼여행 떠났다
- 김대호, 결혼 소망 “번식하고 싶다” (구해줘!홈즈)
- 前빅뱅 탑, 넷플 선물 자랑은 못 참았나봐…‘오겜2’ 티내기 [종합]
- ‘불륜녀 오해’ 전소민, 머리채 잡고 난투극 후폭풍…최다니엘 묘한 신경전 (오지송)
- 한가인 폭풍 오열…연정훈=이순신? 전생 체험 공개 (자유부인)[종합]
- 데프콘도 반했다! 김사랑 닮은꼴 ‘나솔’ 24기 역대급 미녀 등장 (나는솔로)
- 60대 황신혜, 섹시 산타 변신…파격 드레스 맵시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