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과 함께 여행 떠나고파♥"…무지개 음원 영상, 1400만뷰 돌파

박상길 2024. 5. 14. 19: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무지개' 음원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400만 뷰를 돌파했다.

무지개는 2022년 5월 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음원 영상으로 올라왔다.

'무지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2200만 뷰를 향해 가고 있다.

임영웅의 팬들은 "언제 들어도 경쾌해. 나들이 곡으로 딱이죠", "늘 쉼을 주는 가수"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제공, 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의 '무지개' 음원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400만 뷰를 돌파했다.

무지개는 2022년 5월 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음원 영상으로 올라왔다. 임영웅은 뮤직비디오에서 품격이 느껴지는 춤선과 지친 하루를 위로하는 상큼한 힐링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선사했다.

초록의 봄 햇살과 시원한 바람맞으며 배낭 하나 메고 떠나고픈 여행촉구송 '무지개'는 김시온·멧돼지가 작사, 작곡했으며 답답한 일상을 뒤로하고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무지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2200만 뷰를 향해 가고 있다. 임영웅이 뮤직비디오에서 귀공자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지어 보이는 미소가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임영웅은 파리의 길거리 야경을 배경으로 홀로 걷기만 해도 멋진 화보를 만들어 냈으며 낭만적인 파리의 밤거리를 활보하는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을 선보였다. 임영웅의 팬들은 "언제 들어도 경쾌해. 나들이 곡으로 딱이죠", "늘 쉼을 주는 가수"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