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밀리언셀러’ 엔하이픈 돌아온다…소속사 측 “7월 12일 컴백”[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컴백한다.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 측은 5월 14일 뉴스엔에 "엔하이픈은 7월 12일 컴백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안내드릴 예정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편 엔하이픈은 정식 컴백을 앞두고 5월 13일 다크 문 스페셜 앨범 'MEMORABILIA'(메모라빌리아)를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컴백한다.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 측은 5월 14일 뉴스엔에 "엔하이픈은 7월 12일 컴백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안내드릴 예정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엔하이픈이 자신들의 이름만을 내건 음반을 발매하는 건 8개월여 만이다. 이들은 지난해 11월 16일 미니 5집 'ORANGE BLOOD'(오렌지 블러드)를 내고 타이틀곡 ‘Sweet Venom’(스위트 베놈)으로 활동했다.
데뷔한 이래 부단한 성장을 지속하며 커리어 하이를 거듭한 팀인 만큼 신보로 써 내려갈 기록 행진에도 기대가 모인다. 써클차트에 따르면 미니 5집 ‘ORANGE BLOOD’ 판매량은 올 2월 앨범 차트 기준 누적 200만 장을 돌파하며 엔하이픈에게 '더블 밀리언셀러'라는 유의미한 수식어를 안겼다.
이외에도 ‘ORANGE BLOOD’는 지난해 12월 4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 진입한 후 7주 연속 차트인했고,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과 주간 합산 앨범 랭킹 1위를 석권했다. 이를 통해 엔하이픈은 막강한 파급력을 가진 글로벌 음반 강자로 우뚝 섰다.
한편 엔하이픈은 정식 컴백을 앞두고 5월 13일 다크 문 스페셜 앨범 ‘MEMORABILIA’(메모라빌리아)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14일 오전 9시까지 필리핀, 인도, 브라질 등 9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미국, 멕시코, 스페인 등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어 ‘톱 10’에 진입한 국가/지역은 총 21개다.
타이틀곡 ‘Fatal Trouble’은 태국, 베트남, 페루 등 12개 국가/지역에서 10위권에 안착했다. 국내에서는 ‘Fatal Trouble’ 외에도 앨범에 수록된 전곡이 벅스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포진했다. 스페셜 앨범임에도 다수의 국가 및 지역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엔하이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6~9월 일본 사이타마, 후쿠오카, 히로시마, 아이치, 미야기 등 5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 ‘FATE PLUS'(페이트 플러스) 공연 총 11회를 개최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대호, 시즌 초부터 ‘최강야구’ 불화설 불러와…캡틴 박용택에 일침 날렸다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박나래, 새단장한 55억 자가 정원 공개‥분수대까지 입이 떡(나혼자산다)
- 서장훈 재혼 못 하는 이유, 송판 대신 급소 타격당해(아형)
- 한예슬, 접대부 출신 루머 정면 돌파한 ♥ “사는 맛 난다” 당당한 혼인신고[이슈와치]
- 김희애 50대 맞아? 평생 44사이즈 비결‥연휴에도 쉬지 않는 필라테스
- 선우은숙 오열 속 활동 중단 VS 유영재 정신병원行, 남은 건 법적 공방 뿐[이슈와치]
- ‘애둘맘’ 애프터스쿨 정아 20㎏ 감량 후 속옷만 입고 선명한 복근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