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직접 제작 참여한 이어폰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자신의 인이어와 똑같은 이어폰을 선보인다.
인이어·마이크 브랜드 사운즈에이드는 지난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호중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이어폰 벨칸토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앞서 김호중이 직접 벨칸토 제작에 참여한 내용이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 이어 티저 영상까지 공개되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벨칸토는 김호중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커스텀 인이어와 똑같은 디자인으로 제작된 이어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벨칸토, 오는 16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 진행
인이어·마이크 브랜드 사운즈에이드는 지난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호중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이어폰 벨칸토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티저 영상은 한 주부의 이야기를 그린다. 늘 반복되는 평범하고 지루한 일상을 보내고 있지만 벨칸토와 함께한다면 매 순간이 김호중의 콘서트 현장으로 바뀐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앞서 김호중이 직접 벨칸토 제작에 참여한 내용이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 이어 티저 영상까지 공개되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호중의 아름다운 소리를 늘 함께할 수 있겠다" "김호중의 고품격 목소리로 귀 호강하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벨칸토는 김호중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커스텀 인이어와 똑같은 디자인으로 제작된 이어폰이다. 그는 네이밍부터 디자인과 착용감 그리고 음질 등 이어폰의 기능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며 제작에 참여했다.
벨칸토는 오는 16일 오후 3시부터 6월 16일까지 웹사이트 투네이션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사이트에서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7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자체 공무원, 올해만 10명 사망…직장 내 괴롭힘·악성민원
- 與 지도부와 만찬…尹, '당정 관계 재설정' 딜레마
- 171석 대승에도 與와 '엎치락뒤치락'…지지율 변화 없는 민주
- [증권사 종토방<中>] NH‧토스‧키움 '활발'…네이버 종토실과 뭐가 다를까
- 아워홈 경영권 사수냐 탈환이냐...구지은 행보에 쏠린 눈
- 신혜선, '그녀가 죽었다'로 보여줄 새 얼굴[TF인터뷰]
- ['풍요 속 빈곤' K-드라마①] "내년이 진짜 위험"…제작비 상승 악순환에 빠진 업계
- 광주교육시민협치진흥원·광주교육학부모연합회, 5·18민주화운동 합동 추모식
- [오늘의 날씨] 전국 맑고 낮 최고 28도...큰 일교차
- 친윤 전면 배치 與 비대위, '당원 100%' 전대룰 칼 빼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