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비현실적 미모 → 임수정, 최강 동안 비주얼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오랜기간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들 중에서 세월이 흘렀음에도 비현실적 미모와 최강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있다.
비현실적 미모와 최강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는 남규리는 넓은 챙의 밀짚모자를 쓰고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임수정은 비현실적인 미모와 함께 최강 동안 비주얼을 자랑,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오랜기간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들 중에서 세월이 흘렀음에도 비현실적 미모와 최강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있다.
배우 남규리가 13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베트남 나트랑에서의 휴가 중인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게시된 이 사진들에서는 그녀가 별다른 설명 없이 휴양지의 여유로운 순간들을 담아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바람에 휘날리는 모자와 함께 끈 없는 블루 컬러의 튜브탑 비키니가 여름의 상큼하고 시원한 느낌을 더하며, 휴양지의 풀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남규리의 이번 휴가 사진은 그녀의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스로를 돌보는 시간의 중요성을 팬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러한 사진들은 팬들에게는 또 다른 매력적인 남규리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며, 그녀의 일상에 대한 소소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계기가 되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임수정은 비현실적인 미모와 함께 최강 동안 비주얼을 자랑,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임수정은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았다.
특히 길게 내려온 앞머리는 그녀의 얼굴 윤곽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패션에서는 클래식한 화이트 셔츠를 선택해 넉넉한 핏으로 편안함과 동시에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소매를 살짝 접어 올려 캐주얼한 느낌을 더한 것도 포인트. 이와 매치된 청바지는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이 잘 어울리며, 깔끔하고 심플한 아이템을 활용해 세련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임수정은 이번 사진을 통해 다시 한 번 ‘시간을 거스르는 미모’를 입증하며, 모든 이들에게 봄의 여신 같은 신선한 매력을 선사했다.
팬들은 그녀의 무결점 비주얼과 함께 패션 센스까지 높이 평가하며,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고 있다.
남규리와 임수정은 40대 배우들중 넘사벽 절대동안을 유지하는 대표 미녀 배우들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경 “배구 씹어먹었던 시절, 내가 봐도 사기캐 느낌”(십오야) - MK스포츠
- 변우석, 전지수와 열애설 부인 “열애는 사실무근...대학 친구 사이” (공식입장) - MK스포츠
- ‘골때녀’ 김희정, 클라라와 경쟁 구도 형성...‘원숄더 원피스로 ‘망고스틴’ 같은 매력’ - M
- ‘완벽 직각 어깨’ 정다은, 여리여리 허리… ‘♥조우종, 반할 만한 수영복 美 !’ - MK스포츠
- 이강인 빅클럽 첫해 성공…프랑스축구 존재감 7위 - MK스포츠
- “고영표·소형준 피칭 돌입, 조금만 버티면 돼” 그런데 벤자민도 빠진 KT, ‘6치올’ 가능할까 -
- LG 박동원, 우측 무릎 후방 슬와근 부분 손상으로 1군 엔트리 말소…“1~2주 회복 기간 필요” - MK
- 5월 첫 등판서 팔꿈치 불편→2회 강판, KT 악재 닥치나 했는데…‘천만다행’ 15승 외인 좌완 괜찮
- ‘인천 물병투척 사태’…“심각한 사안, 법적 대응도 고려” 프로축구선수협의 분노 - MK스포츠
- ERA 7.90 외인의 대반전, 어느덧 다승 1위라니…이제 삼성 13억 1선발 차례, “아직 2% 부족” 사령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