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강예슬, 주현미 '러브레터' 재해석 매력

김선우 기자 2024. 5. 13. 22: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예슬이 주현미의 명곡을 재해석했다.

강예슬은 13일 오후 7시 방송된 SBS FiL·SBS M '더트롯쇼'에 출연해 주현미의 '러브레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선보였다.

이날 강예슬은 청아한 목소리를 뽐내며 '러브레터'를 재해석했고 상큼한 표정 연기와 과즙미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독보적인 에너지로 '더트롯쇼'를 가득 채운 강예슬은 섬세한 강약 조절로 탄탄한 보컬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노래와 찰떡인 제스처와 표정으로 한층 풍성한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강예슬은 '가요계 꽃' 다운 비주얼을 과시, '러블리한 요정'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홀렸다. 강예슬은 눈을 뗄 수 없는 미모와 귀를 호강시키는 음색으로 전국 팬심을 또 한 번 뒤흔들었다.

본인만의 음색과 퍼포먼스로 '러브레터'를 재해석한 강예슬은 현재 SBS FiL·SBS M '더트롯 연예뉴스'와 TV조선 '알콩달콩' MC로 활약 중이다.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차세대 MC' 면모를 입증하고 있는 강예슬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SBS FiL·SBS M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