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홍콩서 첫 단독 팬콘 투어 포문 ‘압도적 퀸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HWASA)가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화사는 지난 11일 오후 홍콩에서 '화사 첫 번째 팬콘 투어 트위츠 인 홍콩(HWASA the 1st FANCON TOUR [Twits] in HONGKONG)'을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홍콩에서 첫 단독 팬콘 투어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리며 막강한 글로벌 존재감을 빛낸 화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사는 지난 11일 오후 홍콩에서 ‘화사 첫 번째 팬콘 투어 트위츠 인 홍콩(HWASA the 1st FANCON TOUR [Twits] in HONGKONG)’을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이날 화사는 독보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현장을 함성으로 가득 메웠다. ‘멍청이’로 화려하게 오프닝을 장식한 그는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 ‘마리아’ 등 히트곡 퍼레이드를 펼치며 관객들의 떼창을 유도,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팬들과의 소통 역시 잊지 않았다. 근황을 전하는 토크 코너부터 팬들에게 받은 질문에 세심하게 답해준 것은 물론, 화사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챌린지 코너까지 준비해 종합선물세트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홍콩에서 첫 단독 팬콘 투어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리며 막강한 글로벌 존재감을 빛낸 화사. 뚜렷한 색깔이 돋보이는 음악 활동과 더불어 활발한 공연 소식을 전하며 계속해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그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화사의 단독 팬콘 투어는 오는 6월 16일 타이베이, 6월 22일 싱가포르에서 이어진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4인용식탁’ 이영하, ‘파워 인싸’ 면모... “한 달 모임만 45회” - 스타투데이
-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 루머 고충... “혼자 살지 않을 거라 오해” (‘4인용식탁’) - 스타투
- 비오 측, 前소속사 대표 산이와 미정산금 소송 “내달 변론기일”[공식] - 스타투데이
- [포토] 장원영, 럭셔리 손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장원영, 눈빛 유혹 - 스타투데이
- [포토] 손연재, 손하트는 깜찍하게 - 스타투데이
- [포토] 손연재, 언제나 미소 가득 - 스타투데이
- [포토] 손연재, 볼하트 인형 - 스타투데이
- [포토] 손연재, 우아하게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손연재, 사랑스런 미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