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홍지윤, 전국 팬심 접수 ‘가보자GO’
손봉석 기자 2024. 5. 13. 20:55
가수 홍지윤이 눈부신 매력으로 ‘더트롯쇼’를 접수했다.
13일 오후 SBS FiL, SBS M ‘더트롯쇼’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홍지윤은 ‘가보자GO’로 월요병을 단숨에 날려버렸다.
상큼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캐주얼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홍지윤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텐션을 선사, 독보적인 에너지를 뽐내며 무대를 장악했다.
신명나는 ‘가보자GO’ 멜로디에 맞춰 홍지윤은 귀여운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동시에 흔들림 없는 라이브까지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홍지윤은 사랑스러운 미소와 옥구슬 같은 음색으로 청량함의 정점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홍지윤은 ‘트롯 바비’ 수식어에 걸맞은 비주얼을 과시, 깜찍한 표정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비주얼과 퍼포먼스, 보컬까지 완벽하게 보여준 홍지윤은 마지막 엔딩 포즈에서도 사랑스러움을 선사, 시청자들의 무한 입덕을 유발했다.
‘가보자GO’는 홍지윤표 청량함과 에너지를 만나볼 수 있는 곡이다. 신나는 드럼비트와 베이스, 귀를 사로잡는 신스라인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EDM 트로트 장르로, ‘포기하지 말자’라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홍지윤은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와 방송을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