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취업 점프업 캠프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남이공대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한화리조트 경주에서 2024학년도 취업 점프업 캠프를 운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을 앞둔 고학년 학생들의 자기 이해 및 진로 계획 수립을 돕고 취업 의욕을 고취해 취업률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영남이공대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한화리조트 경주에서 2024학년도 취업 점프업 캠프를 운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을 앞둔 고학년 학생들의 자기 이해 및 진로 계획 수립을 돕고 취업 의욕을 고취해 취업률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취업을 앞둔 고학년 재학생 300여명이 참여한 이번 캠프에는 보건의료행정과, 소프트웨어융합과 등 8개 학과 고학년 재학생이 참석해 진로, 학점, 성향 등을 고려한 맞춤형 취업 컨설팅으로 취업 역량 강화의 시간을 가졌다.
주요 프로그램은 △오리엔테이션 및 아이스브레이킹 △자기표현훈련 및 취업동기부여 특강 △전공별 직무 분석을 통한 취업전략 수립 △도구를 활용한 직무 맞춤형 성향 분석 △학과별 직무분석 및 개인별 포트폴리오 수립 △포트폴리오 우수사례 공유 △취업 멘토링 △전공 관련 실무자 특강 등으로 구성됐다.
영남이공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박만교 센터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진로 탐색 및 취업 준비를 위한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취업률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울본부, 한울에너지팜 패밀리데이 이벤트 시행
- 울릉공항개항 2026년으로 미뭐질듯…공사현장 인부사망 '시공사' 중대재해처벌법위반 여부 조사
- 경주시, 54년만의 도로 구조 개선…건천 지하차도 평면화하고 개통
- 청송군 일부 기관, 다음달부터 주4.5일제 전격 시행
- '제21회 대구 펫&캣쇼' 성황리에 폐막
- 롯데아울렛 율하점, 제2회 대구경북지역 대학 페스티벌' 개최
- 대구 동구, 동촌유원지 녹수대서 '2024 음식 문화축제' 개최
- 청도군, 70세 이상 군민 '대상 포진' 무료 접종
- 독도간 조국, 선착장서 성명서 발표…국익·국토 수호 의지 분명히 해야"
- 확 뚫린 마구령터널…영주·영월·단양 이젠 이웃동네로 상생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