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에 쓱] 자신의 이름 내건 컬렉션 홍보나선 아이브 장원영, 등장부터 퇴장까지 화보
강영조 2024. 5. 13. 20: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9일 아이브 장원영의 신변을 위협하는 글이 한 커뮤니티에 게재되며 논란이 된 가운데 13일 자신의 이름을 내건 콜렉션(미우미우 장원영 SELECT) 이벤트에 참석한 장원영.
깜찍한 여동생에서 숙녀로 성장하는 장원영을 보기위해 많은 팬들과 취재진이 몰린 가운데 짧은 만남이었지만 모처럼 공개장소에 모습을 드러낸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화보로 엮어봤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아이브 장원영의 신변을 위협하는 글이 한 커뮤니티에 게재되며 논란이 된 가운데 13일 자신의 이름을 내건 콜렉션(미우미우 장원영 SELECT) 이벤트에 참석한 장원영. 깜찍한 여동생에서 숙녀로 성장하는 장원영을 보기위해 많은 팬들과 취재진이 몰린 가운데 짧은 만남이었지만 모처럼 공개장소에 모습을 드러낸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화보로 엮어봤다.
장원영은 해당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중이고 펠로우로 모델 신현지, 배우 송건희, 리듬체조스타 손연재가 포토월에 서며 현장을 빛냈다.
강영조기자 kanj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천우희, 뜻밖의 볼륨 몸매 자랑...‘백상 히어로’
- KBS ‘역사저널 그날’ 낙하산 MC 논란에 조수빈 아나운서 “제안 받은 적 없다”
- ‘희귀병 발달장애’ 권오중 아들, 투병 중 놀라운 기적 일어났다
- ‘난임 극복’ 황보라, 태아 역아 판정…초음파 검사 결과에 충격
- 류수영 양념게장 레시피 터졌다, 냉동꽃게 품절까지…순간 최고 5.7% (‘편스토랑’)
- ‘미국 이민’ 쿨 유리, 가족들과 함께 반가운 근황 공개…“잘 지내고 있습니다”
- ‘한국의 엘비스 프레슬리’ 남석훈, 미국 하와이서 85세 나이로 별세
- “같이 양육할래?” 김승수, 양정아에 ‘청혼 멘트’ 플러팅 최고시청률 15.1% (‘미우새’)
- ‘뉴진스님’ 개그맨 윤성호, 말레이시아 입국 금지 여론까지 나왔다, 왜? [SS초점]
- 엄기준, 12월 비연예인과 깜짝 결혼 발표…비공개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