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연극축제 ‘일타강사’ 이재준 시장이 올린 유튜브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준 수원시장이 수원연극축제 일타강사로 나섰다.
그는 "이번 주말은 무조건 경기상상캠퍼스입니다!] 숲과 공원을 가득 메운 공연예술의 향연, 수원연극축제가 오는 18일(토)~19일(일)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시민 여러분을 기다립니다"고 했다.
이어 "제가 일타강사로 출연한 홍보영상도 공유드립니다. 쑥스럽지만 열심히 찍었으니까요,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른한 월요일입니다. 이번 주말 '숲속의 파티'를 기다리며 한 주를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이재준 수원시장이 수원연극축제 일타강사로 나섰다.
이 시장은 13일 자신의 SNS에 유튜브를 올리고 일타강사로 수원연극축제의 엄청난 공연을 소개했다,
그는 “이번 주말은 무조건 경기상상캠퍼스입니다!] 숲과 공원을 가득 메운 공연예술의 향연, 수원연극축제가 오는 18일(토)~19일(일)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시민 여러분을 기다립니다”고 했다.
이 시장은 “상큼한 5월의 녹음 속에 연극은 물론 무용, 음악극, 마임, 서커스까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만나게 될 봄축제의 절정입니다. 한분 한분께 눈부신 추억 명소가 될 거라 확신합니다”고 했다.
이어 “제가 일타강사로 출연한 홍보영상도 공유드립니다. 쑥스럽지만 열심히 찍었으니까요,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른한 월요일입니다. 이번 주말 ‘숲속의 파티’를 기다리며 한 주를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고 했다.
이 시장은 “시민들도 공연을 잘한다. 연극축제에서 여러분을 만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의 엘비스 프레슬리’ 배우 남석훈, 하와이서 별세…향년 85세
- ‘품절녀’ 한예슬, 부동산 ‘큰손’이었다…강남빌딩 팔아 36억 차익도
- 스타강사 ‘삽자루’ 향년 59세로 사망…생전 ‘입시업체 댓글조작’ 폭로
- "좋지 않다" 이정후, 어깨 부상 생각보다 심각…당분간 결장 불가피
- “손흥민 꿈꿨는데” 음주운전에 뺏긴 22살 축구선수의 삶…7명 살리고 떠나
- 물병에 급소 맞은 기성용…뿔난 선수협 "그라운드 폭력 행위, 용납 못해"
- 손가락 10개 다 잘려…파타야 드럼통 살인 피해자 '고문' 당했나
- “평생 인연? 없는 일인 줄” 엄기준, 품절남 합류…예비신부 누구?
- 이번엔 제주도 숙소 논란?…“2박 3일에 전기료 36만원” 황당
- “수입 60%가 세금, 꿀릴 게 없었다” 현우진 세무조사 비하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