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그 유미 말고’ 개설 “통쾌한 채널명, 옛날에는 상처받았겠지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유미가 '그 유미 말고' 채널을 개설했다.
정유미는 최근 '그 유미 말고' 채널을 통해 첫 영상을 업로드했다.
'그 유미 말고'는 맨체스터 시티 팬인 정유미가 축구에 대해 다루는 채널이다.
'그 유미 말고' 채널 정보에는 '세상에 많은 유미들 중에 정유미!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유미 말고 축구 덕후 정유미의 예측 불가 K리그 탐방기'라는 소개글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정유미가 '그 유미 말고' 채널을 개설했다.
정유미는 최근 '그 유미 말고' 채널을 통해 첫 영상을 업로드했다.
'그 유미 말고'는 맨체스터 시티 팬인 정유미가 축구에 대해 다루는 채널이다. '그 유미 말고' 채널 정보에는 '세상에 많은 유미들 중에 정유미!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유미 말고 축구 덕후 정유미의 예측 불가 K리그 탐방기'라는 소개글이 담겨있다. 동명이인 배우 정유미로 인한 고충이 담긴 것으로 보인다.
첫 영상에서는 정유미가 채널명에 대해 언급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정유미는 해당 영상을 통해 "제목이 가져다주는 통쾌함이 있다. 최근에 호프집에 어머님, 아버님이 계셨는데, 어머님은 나를 어느정도 알아보셨는데 정확히는 모르셨고, 아버님은 이름을 이야기하니 다르게 생각하시는 것 같더라. 거기에 대고 내가 진짜 아무렇지 않게 '그 유미 말고 저 정유미입니다. 저 '검법남녀' 나왔고요'라고 말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옛날 같으면 진짜 티는 안 내도 은근히 상처받았을 수도 있다. 그런데 되게 아무렇지 않게 내가 웃으면서 말하니까 오히려 마음이 편해지더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대호, 시즌 초부터 ‘최강야구’ 불화설 불러와…캡틴 박용택에 일침 날렸다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박나래, 새단장한 55억 자가 정원 공개‥분수대까지 입이 떡(나혼자산다)
- 한예슬, 접대부 출신 루머 정면 돌파한 ♥ “사는 맛 난다” 당당한 혼인신고[이슈와치]
- 서장훈 재혼 못 하는 이유, 송판 대신 급소 타격당해(아형)
- 장윤정♥도경완 딸, 또 속았다‥잡아만 보자더니 발치 1초컷(도장TV)
- 설현 닮은꼴 고은아 “하룻밤 보낸 오빠, 날 길들였고 임신에도 망상+폭행”(고딩엄빠4)
- 김성령 미스코리아 바자회 등장한 57세 왕언니‥셔츠 위에 셔츠 올블랙 패션
- 원빈 조카 김희정, 브라톱 입고 글래머 몸매 자랑 “역시 예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