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파리바게뜨, 제주 송당 '동화마을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바게뜨가 제주도에 새로운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제주 송당 동화마을에 지역 특화 콘셉트 매장인 '파리바게뜨 동화마을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제주도 동쪽 산간지역에 위치한 송당 동화마을은 제주의 자연과 신화를 주제로 21개 테마의 정원을 조성해 지난해 선보인 개방형 공원으로 파리바게뜨 동화마을점은 동화마을의 '22번째 정원'이라는 콘셉트로 제주 특유의 자연 정취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파리바게뜨가 제주도에 새로운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제주 송당 동화마을에 지역 특화 콘셉트 매장인 '파리바게뜨 동화마을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제주도 동쪽 산간지역에 위치한 송당 동화마을은 제주의 자연과 신화를 주제로 21개 테마의 정원을 조성해 지난해 선보인 개방형 공원으로 파리바게뜨 동화마을점은 동화마을의 '22번째 정원'이라는 콘셉트로 제주 특유의 자연 정취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예로부터 행복과 행운을 빌어온 송당 지역의 풍습과 지역을 상징하는 말 캐릭터, 화산석과 나무 등 제주의 자연을 제품과 패키지, 매장 인테리어에 담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경험을 제공한다.
101석의 넓은 공간과 통창을 갖춘 단독 건물 매장으로 여유와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식물을 적극 활용한 인테리어를 통해 자연친화적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로코노미(로컬+이코노미) 트렌드를 반영해 제주 지역의 특산물과 제주를 상징하는 요소를 파리바게뜨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동화마을점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베이커리와 음료도 선보인다. △올리브를 듬뿍 넣은 고소하고 쫄깃한 반죽에 한치와 톳을 넣어 다채로운 식감을 살린 '바다향 푸가스' △제주의 꺼멍돌을 닮은 빵 안에 오메기떡 하나를 통째로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시그니처 브레드 '오메기떡을 삼킨 꺼멍빵' △제주의 오름을 형상화한 제주말차 가나슈 타르트 케이크 '제주말차 오름케이크' △ 제주 흑돼지를 그릴위에 따뜻하게 조리하여 즉석에서 바로즐기는 Live '제주 필리 포크 바게뜨' △제주 특산물 중 하나인 청보리를 활용해 촉촉하고 고소하게 구워낸 '제주 청보리 카스테라' △ 몽생이가 좋아하는 당근으로 만든 100% 착즙 당근주스 등이다. (사진=파리바게뜨)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서도 오로라 관측, 오늘도 가능성” 초강력 태양풍이 부른 장관 (영상)
- 한끼에 '5달러'…맥도널드, 반값 메뉴 내놓나
- 학원가 댓글 조작 폭로 스타강사 삽자루 사망…향년 59세
- 국도 달리던 오토바이 '쾅'…40대 사망, 동승자女 다리 절단
- "갑자기 타는 냄새가"…혹시나 하는 의심, 생명 살렸다[따전소]
- 이경규, 진돗개 혐오·몰카 논란...견주 "학대견 입양해 키웠는데"
- 푸바오 근황 “죽순 안 먹다 잘 먹어”…대중 공개는 언제?
- 지하철서 20cm 뱀이 ‘꿈틀’…승객 2700명 하차 소동
- 병원·약국 이용시 ‘신분증’ 없으면 과태료…언제부터?
- 이정후, 수비 중 펜스 부딪혀 어깨 탈구 부상...감독 "상황 좋지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