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코 코리아, 울산영업소 개소···“울산, 주변 영남권 고객 접점 강화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지사인 이베코코리아는 이달 초 울산 영업소를 신규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베코코리아는 이번 영업소 개소 소식을 전하며 "트렉터와 대형 카고의 수요가 높은 울산 지역에 영업소를 오픈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 유치에 보다 적극 나서겠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과 주변 영남권 고객 접점 강화로 브랜드 인지도 및 시장점유율 제고 기대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지사인 이베코코리아는 이달 초 울산 영업소를 신규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베코코리아는 이번 영업소 개소 소식을 전하며 "트렉터와 대형 카고의 수요가 높은 울산 지역에 영업소를 오픈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 유치에 보다 적극 나서겠다"고 설명했다. 국가산업단지, 항만 등 대규모 물류 및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는 울산에서 사업 활성화에 속도를 내겠다는 것이다.
울산 영업소는 이베코 울산 서비스딜러가 있는 수성1급 종합정비소의 입구에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자리 잡고 있다. 영업소 내 고객 상담 공간에서는 전문상담원이 이베코의 최신 프로모션과 고객맞춤형 금융프로그램,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포함한 구매상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베코코리아는 울산 영업소 오픈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무상 점검 이벤트를 진행하고, 방문 및 상담 고객에게 기념품도 증정한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경남과 경북을 잇는 지리적 요충지이자 대규모 산업단지가 밀집한 울산은 상용차의 판매 비중이 높은 지역으로, 울산 영업소가 영남권 고객 소통을 위한 주요 거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전국 규모의 네트워크 확충을 통해 이베코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베코는 대형, 중형, 소형 상용 차량과 오프로드 트럭, 다목적 트럭 등 광범위한 분야의 차량을 설계 및 제조, 판매하고 있다. 이베코는 차량 총 중량 기준으로 3.3~7.2톤(t)급 데일리, 6~19t급 유로카고, 16t 이상 대형 세그먼트 내 온로드용 트랙터 S-WAY, 16t 이상 대형 세그먼트 내 오프로드용 덤프 트럭 T-WAY, 16톤 이상 대형 세그먼트 내 온로드와 오프로드 운송을 모두 충족하는 X-WAY 등의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이베코코리아는 올해 5월 기준, 전국에 영업지점 10개, 서비스 네트워크 17개를 보유하고 있다.
최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명품백 전달’ 검찰 소환된 최 목사 “김 여사 국정농단”
- ‘서울시 최초’ 해고된 공무원 나왔다…이유 봤더니
- 김수현 아버지가 ‘복면가왕’ 왜 나와…김충훈 “새로운 시작”
- “산지 5년도 안돼”… 절벽에 매달린 집 철거
- “연인하고 싶다”던 여성에 수억 건낸 남성들…법정서 밝혀진 실체
- 정유라 “구걸하지 말라? 너넨 조민에 슈퍼챗쏘면서…이뻐서 질투 말같지 않아”
- 카카오톡, 한때 먹통…모바일·PC 전송 오류
- “순혈만 취급”… ‘日여성 한국 원정 성매매’ 알선업 성행
- [단독] “의대증원 3000명 요구한 보정심 위원도 있었다”
- 조국 오늘 독도 간다는데…“또다시 반일감정 고조”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