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혼렙', 韓 양대 앱마켓 매출 1위 석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국내 양대마켓 매출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출시 5일 만에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양대마켓 매출 1위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1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마정석 3000개를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출시 5일 만에 1위에 올랐다.
동시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싱가포르, 프랑스 등 글로벌 15개국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톱10을 기록하는 등 출시 이후 글로벌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양대마켓 매출 1위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1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마정석 3000개를 지급한다.
또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정식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스킬 룬'과 '스킬 룬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하는 '그랜드 론칭 환영! 7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오는 6월 18일까지 진행되며, 게이트 탐험, 헌터 성장, 아티팩트 성장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누적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이벤트'가 5월 29일까지 열린다.
이 밖에도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그랜드 론칭 기념! 특별 주사위 이벤트', '차해인 픽업 기념! 최고의 무희를 가려라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지식재산권(IP) 최초의 게임이다.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된 사전등록자 수는 1500만명을 돌파했으며, 출시 첫날 매출 140억원, 일간활성화이용자수(DAU) 500만명을 달성하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이재현 기자 jhyunee@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 살해' 의대생 신상공개 안한다… 유족 입장 반영 - 머니S
- 한동훈-원희룡 '만찬 회동'… 與 전당대회 논의? - 머니S
- 여성도 의무 복무… 독일, '양성 징병제' 도입 논의 - 머니S
- 박규영, 청바지에 티 하나로 충분…무심한 듯한 시크美 - 머니S
- '韓·美·中'서 자율주행 힘주는 현대차그룹 - 머니S
- "푸바오, 왜 안 보여줘"… 불만 쏟아지자 공개된 근황은 - 머니S
- [내일 날씨] "한강 가서 따릉이 탈래?"… 전국 미세먼지 없이 '청정' - 머니S
- 미혼부→7년차 기러기 아빠… '61세' 윤다훈 근황 - 머니S
- "XX, 관종들"… '이지훈♥' 아야네, 임신 중 악플 '충격' - 머니S
- 부천 중동 은하마을, 1기신도시 최초 통합재건축 성공할까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