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조이 라운지' 멤버십 서비스 정식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시티는 자사 게임을 즐기는 유저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조이 라운지'를 정식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용 상점은 현물 굿즈, 인게임 아이템 등 조이 라운지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멤버십 가입 후 게임 연동을 완료하면 인게임 캐시와 조이 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한 조이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이시티는 자사 게임을 즐기는 유저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조이 라운지'를 정식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조이 라운지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월드 워 머신 컨퀘스트', '드래곤 엠파이어' 모바일 게임을 통해 보여준 열정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공간이다. 감사 의미가 담긴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멤버십 가입은 조이시티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조이 포인트를 활용해 전용 상점에 마련된 상품과 교환 가능하다. 전용 상점은 현물 굿즈, 인게임 아이템 등 조이 라운지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조이시티는 조이 라운지 정식 런칭을 기념해 6월 1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멤버십 가입 후 게임 연동을 완료하면 인게임 캐시와 조이 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한 조이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0 조이 포인트를 획득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00만 상당 조이 포인트와 스페셜 굿즈가 주어진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WS, 韓 데이터센터 시공사에 현대건설 선정
- 北 해킹조직에 뚫린 법원 전산망…“종합대책 세워야”
- SK하이닉스 “HBM4E 2026년 개발”
- “국가 간 교역 안보 전반 담당”…전략물자관리원, 무역안보로 영역 확대
- 대통령실, 라인야후 사태에 “우리 기업 이익 최우선”
- 교육부 “의사 국시 연기 복지부와 협의”
- KDI “올해 반도체 가격 상승으로 실질구매력↑…단기적 거시정책 불필요”
- 구글도 AI폰 대열 합류...70만원대 '픽셀 8a' 공개
- 홈쇼핑, 낡은 규제에 발목…“심의 등 제도 전반 개선해야”
- 합성 니코틴 액상담배 규제 논의 속도...BAT는 하반기 출시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