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다이어트코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근당건강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다이어트코치'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다이어트코치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기준에 맞춰 설계한 고단백 다이어트 음료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다이어트코치는 식약처 기준을 모두 충족한 다이어터 맞춤 영양 설계 제품"이라며 "체중을 감량하고 있거나 감량 후 유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균형잡힌 영양 섭취와 체중 조절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근당건강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다이어트코치'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다이어트코치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기준에 맞춰 설계한 고단백 다이어트 음료다. 한 팩(280㎖)에 동식물성 단백질 22g과 분지사슬아미노산(BCAA) 3종을 포함한 필수아미노산 9종,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함유됐다.
이 제품은 당류가 함유돼 있지 않고, 포만감을 느끼게 하는 식이섬유인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하고 있어 체중조절에 도움을 준다. 초코과 커피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상온 보관이 가능해 분말 형태의 단백질을 음료에 타먹는 기존 제품의 번거로움을 해소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다이어트코치는 식약처 기준을 모두 충족한 다이어터 맞춤 영양 설계 제품”이라며 “체중을 감량하고 있거나 감량 후 유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균형잡힌 영양 섭취와 체중 조절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WS, 韓 데이터센터 시공사에 현대건설 선정
- 北 해킹조직에 뚫린 법원 전산망…“종합대책 세워야”
- SK하이닉스 “HBM4E 2026년 개발”
- 4680 배터리 양산, LG엔솔이 파나소닉보다 앞서간다
- 파이오링크, 웹방화벽 CVE 관리 기능 개발
- 1분기 내수부진…8개 도에서 소매판매·서비스업생산 동반 감소
- '세계 최초' 돼지 신장 이식받은 美 환자, 두 달 만에 사망
- “22대 국회 노동개혁 시급히 처리해야”…中企 60%, 올해 경영환경 '악화'
- 아이티센그룹, 'AWS 서밋 서울 2024'서 클라우드 역량 선보인다
- 같은 예치금인데…코인거래소·선불충전금 업종따라 이자 형평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