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신작 '귀혼M'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게임은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신작 '귀혼M'의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귀혼M 총괄 조광철 본부장은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 요구를 파악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정식 출시 전까지 많은 의견을 종합하여 완성도 있는 게임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엠게임은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신작 '귀혼M'의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귀혼M'은 지난 2005년 출시한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귀혼'의 지식재산권 세계관 등을 모바일 환경에 구현한 자체 개발 2D 횡스크롤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모바일 버전에서는 원작과 비교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강령·무공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필드 사냥을 할 수 있다. 무사·자객·도사·역사·사수 등 5개 직업군을 선택할 수 있고 전직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7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베타 테스트는 오는 24일까지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 기간 40레벨을 달성하고 설문을 완료한 이용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원스토어 1만 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귀혼M 총괄 조광철 본부장은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 요구를 파악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정식 출시 전까지 많은 의견을 종합하여 완성도 있는 게임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는 20일 접수 마감…'보건복지부와 함께하는 저출생 극복 프로젝트 <사진이 '더'팩트다>'
- [증권사 종토방<上>] 증권가, 네이버 떠나 '인하우스' 차린 까닭은
- 서울사랑상품권 미사용 수천억원 어쩌나…"소상공인에 재투자해야"
- [강일홍의 클로즈업] 송가인이 말한 '최고의 복수는 성공' 의미는?
- '낙선자 변수' 채상병 특검 이탈 조짐에 與 긴장 고조
- "골든타임 놓쳐"…폐기 위기 처한 '기후위기' 법안들
- 아파트 브랜드 격변기…GS건설, 이미지 타격에 '자이' 손질 들어갈까
- 세금 불복 'LG 맏사위' 윤관, 에코프로머티 '조 단위' 자금회수 나설까
- 이민기, '형사가 체질'…'너드미'로 완벽 변신 예고[TF초점]
- [비즈토크<하>] HD현대 vs 한화오션, KDDX발 갈등 점입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