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상반기 영업부문 신입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웅제약이 상반기 영업부문 신입채용(사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영업부문 채용 직무는 전문의약품 영업이다.
대웅제약 인사팀은 이와 관련, '기업탐방'부터 '온라인 상담회'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어 10일엔 50명을 대상으로 대웅제야 본사를 방문하는 기업 탐방을 진행, 선착순 10명에겐 실제 영업현장을 경험할 기회도 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웅제약이 상반기 영업부문 신입채용(사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서류접수는 오는 19일 마감으로 이후 온라인 인적성검사, 원데이 면접 등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이번 상반기 영업부문 채용 직무는 전문의약품 영업이다. 전문의약품 영업은 전국 병·의원을 대상으로 의약품 전문지식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시장 분석을 통해 신규 거래처를 확보하고 매출을 창출하는 핵심 직무 중 하나다.
대웅제약 인사팀은 이와 관련, ‘기업탐방’부터 ‘온라인 상담회’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지난 8일에는 유튜브를 통해 인플루언서 ‘제이콥’과 함께하는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열기도 했다.
이어 10일엔 50명을 대상으로 대웅제야 본사를 방문하는 기업 탐방을 진행, 선착순 10명에겐 실제 영업현장을 경험할 기회도 제공했다.
오는 17일엔 온라인 상담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한다. 궁금한 점을 묻고 자기소개서도 점검해볼 수 있다.
대웅제약은 직원들이 일하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몰입해 일할 수 있도록 스마트워크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직원 스스로 업무 목적과 상황에 따라 적절한 업무 공간을 선택하고 자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스마트오피스를 도입했으며, 어떤 장소에서도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사내 IT인프라 구축 및 결재프로세스도 간소화했다. 유연근무제도에 따라 자신의 여건에 맞게 근무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해 일할 수도 있다.
나이, 근무연한, 성별, 국적에 상관없이 동등한 기회가 주어지고 역량과 성과만으로 합리적인 보상이 이루어지는 ‘직무급 제도’도 정착시켰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새롭게 입사하는 모두 분이 제약·바이오 업계 최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수 기자
dlc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지 않다" 이정후, 어깨 부상 생각보다 심각…당분간 결장 불가피
- “상금 대체 얼마?”…한강 멍때리기 3등男, 익숙한 얼굴 봤더니
- 물병에 급소 맞은 기성용…뿔난 선수협 "그라운드 폭력 행위, 용납 못해"
- “일주일 만에 2kg 빠진다”…60대 최화정의 ‘다이어트 비법’, 뭐길래?
- “평생 인연? 없는 일인 줄” 엄기준, 품절남 합류…예비신부 누구?
- “신입 초봉 6500만원, 휴가 한달” 역대급 ‘공고’…우르르 줄섰다
- “수입 60%가 세금, 꿀릴 게 없었다” 현우진 세무조사 비하인드
- 2억이나 떨어졌던 파주 이 한옥 집…5000만원 비싸게 팔렸다 [부동산360]
- 남자 5명 동시에 사귄 40대女…전청조 뺨치는 사기행각, 7명에 30억 뜯어내
- 장윤정 120억에 팔았는데…한남더힐 120억 거래는 돌연 취소, 설마?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