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으로 즐기는 밀리의 서재·스노우·ABC마트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가정의 달을 맞아 KT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VIP와 VVIP 등 멤버십 등급별로 무료 이용권과 할인을 제공하고, 전 등급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KT 멤버십 VIP와 VVIP 초이스 혜택을 강화했다.
VVIP 등급 가입자는 이달부터 VVIP 초이스로 롯데시네마 무료영화 3매나 무료영화 2매와 함께 팝콘과 콜라로 구성된 '싱글콤보'를 골라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가 가정의 달을 맞아 KT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VIP와 VVIP 등 멤버십 등급별로 무료 이용권과 할인을 제공하고, 전 등급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KT 멤버십 VIP와 VVIP 초이스 혜택을 강화했다. 이번 VIP 초이스 혜택으로는 독서플랫폼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 구독권 혜택이 추가됐다. VVIP 초이스의 경우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을 선택할 수 있다. 또 AI 카메라 앱 '스노우(SNOW)' 1개월 VIP 구독권, ABC 마트 1만원 할인권(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도 선택할 수 있다. VVIP 초이스의 경우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을 선택할 수 있다.
키즈카페 혜택도 다양해졌다. VIP 가입자는 초이스를 사용해 어린이 실내 놀이터 '플레이타임' 키즈카페의 평일 2시간 이용권을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보호자 1인은 무료 입장 가능하다. VVIP 초이스를 사용할 경우 어린이 평일 이용권을 월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생일 혜택도 강화됐다. VVIP 등급 가입자는 이달부터 VVIP 초이스로 롯데시네마 무료영화 3매나 무료영화 2매와 함께 팝콘과 콜라로 구성된 '싱글콤보'를 골라 받을 수 있다. 일반 등급 가입자는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4000원 할인, 에버랜드 50% 할인 등 9종의 생일 혜택을 중복해서 이용할 수 있다. 매달 선보이는 혜택인 '달.달.혜택' 라인업도 공개됐다. 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핑크퐁 공연 티켓, 메가박스 스타벅스 한정판 굿즈 패키지, 스타벅스 커피 4잔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만 34세 이하 가입자는 'Y포차'를 통해 오는 14일까지 1포인트 차감만으로 롯데월드, 도미노피자, GS25 할인 쿠폰을 골라 받을 수 있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연구하고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가락 10개 모두 잘렸다"…파타야 납치살해 피해자 고문 당했나
- "깨우지 마"...비행기 좌석 위 짐칸 들어가 꿀잠 자는 여성
- 쇼핑몰 에스컬레이터서 1살 여아 손가락 절단…보호자 쓰러져 사고
- 일주일에 한번 꼴 대문 앞에 X싼 여성…견주가 개 옆에서 볼일 봐
- ‘생활고 호소’ 최순실 딸 정유라 “구걸하지 마라? 너네는 조민 ‘슈퍼챗’ 쏘잖아”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