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AI·신작 개발할 신입 개발자 찾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이 인공지능(AI)과 소프트웨어(SW) 직군 신입 채용에 나선다.
잠재력 있는 신입 개발자를 발굴, AI 기술을 게임 등에 적용할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서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신작 제작라인이 늘어나면서 게임 개발에서 AI 활용도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AI 및 소프트웨어 인재 채용을 확대하게 됐다"며 "글로벌 무대에서 크래프톤과 함께 역량을 펼쳐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렐루게임즈, 딥러닝본부, 배그 서비스·신작 개발
크래프톤이 인공지능(AI)과 소프트웨어(SW) 직군 신입 채용에 나선다. 잠재력 있는 신입 개발자를 발굴, AI 기술을 게임 등에 적용할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서다.
이번 채용은 이달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학·석사 졸업예정자, 1~3년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채용은 서류 전형과 직무테스트, 면접 전형 순으로 진행, 모집 분야는 AI와 게임 제작이다. 세부적으로는 △AI 응용 △AI 연구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백 엔드 프로그래밍 △프론트 엔드 프로그래밍 등 5개 직군이다.
AI 응용 분야는 AI를 활용해 게임을 제작하는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 (ReLU Games)로, AI 연구 분야는 크래프톤의 딥러닝 본부에 합류하게 된다. 게임 제작 분야는 'PUBG: 배틀그라운드' 라이브 서비스와 신작 개발에 참여한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신작 제작라인이 늘어나면서 게임 개발에서 AI 활용도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AI 및 소프트웨어 인재 채용을 확대하게 됐다"며 "글로벌 무대에서 크래프톤과 함께 역량을 펼쳐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깨우지 마"...비행기 좌석 위 짐칸 들어가 꿀잠 자는 여성
- 쇼핑몰 에스컬레이터서 1살 여아 손가락 절단…보호자 쓰러져 사고
- 일주일에 한번 꼴 대문 앞에 X싼 여성…견주가 개 옆에서 볼일 봐
- ‘생활고 호소’ 최순실 딸 정유라 “구걸하지 마라? 너네는 조민 ‘슈퍼챗’ 쏘잖아”
- "돈 갚고 당신과 연인하고 싶어"…데이팅앱서 남성들 등쳐 수억 뜯어낸 40대 여성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