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 '위믹스 오픈 2024'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아마추어 테니스 최강자를 가리는 '위믹스 오픈 2024'를 개최한다.
위믹스 오픈 2024는 '더 나은 세상을 향한 랠리의 시작'을 주제로 국내 최고 테니스 실력자를 선정하는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다.
대회 총 상금은 5만위믹스로 이번 대회는 총 1460개팀 2800여명의 참가자 규모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위메이드의 커뮤니티 플랫폼 '위퍼블릭(Wepubli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포츠 프로젝트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아마추어 테니스 최강자를 가리는 '위믹스 오픈 2024'를 개최한다.
위믹스 오픈 2024는 '더 나은 세상을 향한 랠리의 시작'을 주제로 국내 최고 테니스 실력자를 선정하는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다. 대회 총 상금은 5만위믹스로 이번 대회는 총 1460개팀 2800여명의 참가자 규모로 열린다.
6월 15일 충청도를 시작으로 서울∙경기 등 전국 8개 지역 예선을 거친 후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각 지역 우승자들이 모여 최종 결선을 치른다. 참가 종목은 △남녀복식 △남녀단식 △혼합복식 △남녀단체전 등으로 구성됐다. 테니스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다양한 실력과 연령대의 테니스인들이 참가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위메이드의 커뮤니티 플랫폼 '위퍼블릭(Wepubli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포츠 프로젝트이기도 하다. 상금 수령자는 상금과 동일한 후원 지원금을 추가 지급받아 위퍼블릭 내 프로젝트에 직접 후원할 수 있다.
한편 위퍼블릭은 건강한 후원, 모금 문화 정착을 돕는 블록체인 기반 소셜 플랫폼이다. 단체 및 개인의 다양한 모금 프로젝트 개설을 응원하고 모금액의 투명한 사용내역을 공개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쓴 보람 있네"…스타 모델 효과 '톡톡'
- [여의뷰] 정치권 덮친 야권 '대통령 탄핵론'에 잠잠한 민심…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새 진용 꾸린 尹, 3년차 드라이브…'황우여 비대위' 만난다
- 미국서 '돼지 신장' 이식받은 60대, 두 달 만에 숨져
- "매일 부부싸움 소리만"…다 오르는데 '노도강'만 '찬바람'
- "얼마나 예쁘길래"…미인대회 1위한 60대
- "갤럭시 AI 통했다"…'애플 안방' 공략 나선 삼성, 美서 최고 점유율 기록
- 통매각 vs 부분매각 vs 현상유지...네이버 '라인야후' 향후 시나리오는 [IT돋보기]
- '꽁꽁 언 한강을 걷는 고양이'...AI 는 이렇게 묘사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