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청소년과 함께하는 음악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2024년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주제는 'With, 함께여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복'으로, 청소년과 소통하고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산하기 위한 취지로 열린다.
조영호 SKB ESG추진 담당은 "SKB는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올해도 다양한 사회적 가치(SV)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라며 "특히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를 통해 함께하는 행복과 긍정적인 영향력을 널리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소년들은 행복을 주제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아 직접 작곡하거나 편곡한 음악을 이날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공모 대상은 전국 중고등학교 재학생 및 19세 미만 청소년이다.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수상자들에게는 FT아일랜드, CNBLUE 등으로 유명한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의 멘토링 및 트레이닝 기회가 주어진다.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플로(FLO)를 통한 음원 발매, 다양한 청소년 문화 행사 무대 경험 기회도 제공된다.
SKB는 7월 말 본선 진출자를 발표하고 8월 31일 경연을 통해 3ㅐ상 1명, 최우수상 4명 등 수상자를 가린다. 본 경연은 B tv와 유튜브를 통해서도 방영된다.
한편 SKB는 이번 음악제의 영향력 확산을 위해 LOVE FNC,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드림어스컴퍼니, 서울YMCA와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조영호 SKB ESG추진 담당은 "SKB는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올해도 다양한 사회적 가치(SV)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라며 "특히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를 통해 함께하는 행복과 긍정적인 영향력을 널리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청소년 #SK브로드밴드 #skb #음악제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