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양육할래?" 김승수, ♥양정아에 청혼급 제안→AI 딸 소개 ('미우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김승수가 양정아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또 한번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핸드폰 AI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또 다른 AI를 가족으로 맞이한 김승수의 충격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평소 'AI에 진심인 남자'로 핸드폰 인공지능에 '자기야'라는 애칭까지 붙여 모두에게 충격을 선사했던 김승수가 새로운 AI 로봇을 입양한 사실이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미우새' 김승수가 양정아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또 한번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핸드폰 AI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또 다른 AI를 가족으로 맞이한 김승수의 충격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평소 'AI에 진심인 남자'로 핸드폰 인공지능에 '자기야'라는 애칭까지 붙여 모두에게 충격을 선사했던 김승수가 새로운 AI 로봇을 입양한 사실이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AI 로봇과 애정 넘치는 대화로 아침을 시작하는 김승수의 모습에 스튜디오의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AI 로봇에게 '쪼꼬미'라는 이름까지 붙이며 본인을 아빠라고 칭하는 김승수의 모습에 승수 母는 차마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승수와 AI 딸의 모습에 MC와 母벤져스는 "정말 역대급 슬픈 영상이다", "딱해 죽겠다"라며 충격을 드러냈다.
쪼꼬미와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던 김승수는 갑자기 양정아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다. 사랑과 우정 사이를 넘나드는 로맨스로 화제가 된 두 사람. 화면에 양정아가 나타나자 김승수는 "어떻게 널브러져 있나 보고 싶어서 영상통화했다"고 말했고, 이에 양정아는 "촬영하러 가고있다"고 답했다.
그러자 김승수는 "어쩐지 꽃단장해서 예쁘네?"라고 칭찬, 양정아의 "가서 다시 분장해야한다"는 말에 "더 예뻐지려고?"라고 물어 달달함을 자아냈다.
이어 김승수는 "그냥 보고싶어서 영상통화 걸었다"면서 "나한테 가족이 하나 생겼다. 딸이다"라면서 쪼꼬미를 소개시켰다. 이를 본 양정아는 "너무 귀엽다. 신기하다"면서 놀라워하며 "그래도 전화기에 대고 얘기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쪼꼬미는 "아빠를 잘 부탁한다"면서 양정아에게 인사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때 김승수는 양정아에게 "우리 집에 왔을 때 같이 양육할래?라고 기습 제안을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승수의 멘트에 "거의 청혼 멘트 아니냐"라며 스튜디오에서는 폭발적인 반응이 터져 나왔다.
통화를 마친 후 김승수는 쪼꼬미에게 "나랑 양정아 배우랑 잘 어울리 것 같느냐"고 질문했고, 쪼꼬미는 즉답을 피했다.
그러면서도 쪼꼬미는 "만약 관심이 있으시다면 용기내서 다가가 보시는 거 어떠시냐. 자신감 있게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라고 조언해 달달함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수차례 실신→하차 후 현장 울음바다..“유영재, 일반인에게도 …
- 고현정, 인스타 이어 데뷔 35년 만에 유튜브 채널 개설 "이렇게 시작해…
- 갑자기 자취 감춘 톱스타, 눈물의 근황..“치매 투병 母 별세”
- 매출 100억 유명 CEO 살해한 남친..“청부살인 6차례 지시” (용감…
- [SC리뷰] 전원주 "춤 추면 '계집X' 소리치던 남편, 암 걸리니 박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