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노래방에서 내 노래하면 분위기 진지해져 안 해”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정현이 노래방에서 자신의 노래를 안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김종국 모친은 "진짜 노래 잘하시고 너무 부럽다"고 말했고, 박정현은 "김종국도 가수인데"라며 웃었다.
이어 서장훈이 "노래방에서 자신의 노래를 하냐"고 질문하자 박정현은 "저는 안 하려고 한다. 제가 노래하면 분위기가 진지해진다. 막 열창하면 노래 안 하고 싶어지는 분위기가 된다. 계산하고 집에 가자고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정현이 노래방에서 자신의 노래를 안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5월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박정현이 출연했다.
신동엽은 박정현 출연에 “박정현이 노래하는 모습을 실제로 보면 경이로운 느낌이 들고 그런다”고 노래를 극찬했다. 김종국 모친은 “진짜 노래 잘하시고 너무 부럽다”고 말했고, 박정현은 “김종국도 가수인데”라며 웃었다. 신동엽이 “김희철도 가수”라고 말하자 김희철 모친도 “희철이랑 비교가 안 된다”고 반응했다.
이어 서장훈이 “노래방에서 자신의 노래를 하냐”고 질문하자 박정현은 “저는 안 하려고 한다. 제가 노래하면 분위기가 진지해진다. 막 열창하면 노래 안 하고 싶어지는 분위기가 된다. 계산하고 집에 가자고 한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아주 작은 돈이지만 들어오지 않냐. 이왕이면 남 주느니 내 노래 불러서”라고 농담했다.
박정현은 미니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모벤져스의 신청곡을 받아 ‘꿈에’를 열창했고 자신을 모창하는 사람들을 모창하는 개인기도 선보였다. 신동엽은 “자기 노래는 완벽하게 부르고 모창을 흉내 낼 때는 자기보다 못하는 것도 흉내를 낸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줬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대호, 시즌 초부터 ‘최강야구’ 불화설 불러와…캡틴 박용택에 일침 날렸다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한예슬, 접대부 출신 루머 정면 돌파한 ♥ “사는 맛 난다” 당당한 혼인신고[이슈와치]
- 박나래, 새단장한 55억 자가 정원 공개‥분수대까지 입이 떡(나혼자산다)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설현 닮은꼴 고은아 “하룻밤 보낸 오빠, 날 길들였고 임신에도 망상+폭행”(고딩엄빠4)
- 서장훈 재혼 못 하는 이유, 송판 대신 급소 타격당해(아형)
- 김성령 미스코리아 바자회 등장한 57세 왕언니‥셔츠 위에 셔츠 올블랙 패션
- “아기옷 아냐?” 현아 아찔한 노출 의상에 매니저 눈 질끈(전참시)
- 장윤정♥도경완 딸, 또 속았다‥잡아만 보자더니 발치 1초컷(도장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