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싱크로유' 가수 찾기 자신감…"에스파, AI 콘셉트 그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 카리나가 '싱크로유'에서 자신감을 뽐냈다.
1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KBS2TV 파일럿 예능 '싱크로유' 첫 에서는 오직 목소리만 듣고, 싱크로율 99% 무대 속 진짜 1% 찾기에 나선 추리단(유재석, 이적, 이용진, 육성재, 호시, 카리나)의 모습이 담겼다.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AI(인공지능) 가수 속, 진짜 찾기에 유재석-이적-이용진-육성재-호시-카리나가 추리단으로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에스파 카리나가 '싱크로유'에서 자신감을 뽐냈다.
1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KBS2TV 파일럿 예능 '싱크로유' 첫 에서는 오직 목소리만 듣고, 싱크로율 99% 무대 속 진짜 1% 찾기에 나선 추리단(유재석, 이적, 이용진, 육성재, 호시, 카리나)의 모습이 담겼다.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AI(인공지능) 가수 속, 진짜 찾기에 유재석-이적-이용진-육성재-호시-카리나가 추리단으로 나섰다.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추리단은 진짜 찾기에 자신감을 드러내며 제작진을 걱정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카리나 역시 "저희 에스파가 AI 콘셉트의 그룹이기도 하다, 그래서 오늘 좀 자신 있는 편"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카리나는 "제가 또 엄청 F 성향의 사람이어서 AI는 감정이 없을 테니까 제가 잘 찾아낼 수 있지 않을까"라고 부연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KBS2TV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 프로그램이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