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바프 끝나자 식욕 폭발... “‘전현무계획’ 촬영 후 거의 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계획' 바프 촬영을 끝낸 전현무의 식욕이 폭발했다.
10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전현무계획'에서는 전현무, 곽튜브가 광주로 먹투어를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그 말을 들은 곽튜브는 "놀란 게 '전현무계획' 하면서 바프 준비를 하셨다. 나는 실패할 줄 알았다"고 말했다.
한편 MBN 예능프로그램 '전현무계획'은 현지 주민, 식당 주인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동네의 맛을 오롯이 느끼는 길바닥 먹큐멘터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전현무계획’에서는 전현무, 곽튜브가 광주로 먹투어를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와 곽튜브는 전라도 광주를 찾았다. 전현무는 “내가 어제 바프를 끝내고, 오늘 그냥 작살나게 먹을 수 있게 하고 왔다”고 말했다.
그 말을 들은 곽튜브는 “놀란 게 ‘전현무계획’ 하면서 바프 준비를 하셨다. 나는 실패할 줄 알았다”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괴로웠다. 찍고 다음날 다음다음날 거의 굶었다. 오늘은 신경쓰지 않고 마음 껏 먹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MBN 예능프로그램 ‘전현무계획’은 현지 주민, 식당 주인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동네의 맛을 오롯이 느끼는 길바닥 먹큐멘터리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현무, 바프 끝나자 식욕 폭발... “‘전현무계획’ 촬영 후 거의 굶어” - 스타투데이
- ‘피지컬 커플’ 줄리엔 강♥제이제이 웨딩 현장 - 스타투데이
- 페퍼톤스, 20주년 서울 공연 1분 만에 매진 - 스타투데이
- ‘편스토랑’ 진서연, 공황·우울증 고백... “♥긍정 남편 만나고 바뀌어” - 스타투데이
- ‘편스토랑’ 진서연, 류승수 조언 폭로 “김태희·송혜교·전지현처럼 하라고” - 스타투데이
- ‘편스토랑’ 김호중, 장민호 미담 공개... “호텔 서비스 풀코스 경험시켜줘” - 스타투데이
- 하이브 또 반박 “민희진 대표 불법을 관행이라 강변” - 스타투데이
- ‘스캔들’ 명품 조연 군단이 뜬다 - 스타투데이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인기남과 핑크빛 기류.. 무슨 일? (‘눈떠보니’) - 스타투데이
- 왜 이제 봤을까, 김고은의 ‘유미의 세포들’[양추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