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승관과 혜리, 얼굴 붓기 빼는 비법 공개!…“발꿈치 들기 30번, 와이드 스쿼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멤버 부승관이 혜리와 만나 팬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날 방송에서 승관은 첫 인사로 혜리를 만난 것에 대해 설레었다고 말했지만 실제로는 직접 만날 일은 없었고, 스치듯 인사만 했다고 전했다.
잠시 후, 승관은 혜리에게 MBTI가 'ENFP'인지 물었고, 혜리는 'ESFJ'라고 답했다.
이에 혜리는 자신도 먹고 싶은 것을 매일 먹고 싶다면서 승관과 같은 메이크업 선생님에게서 들은 붓기 제거 체조가 있다고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 멤버 부승관이 혜리와 만나 팬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10일 유튜브 채널 ‘헬스클럽’에서는 “지독한 세븐틴을 ‘부’여주겠다는 승관이”라는 주제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승관은 첫 인사로 혜리를 만난 것에 대해 설레었다고 말했지만 실제로는 직접 만날 일은 없었고, 스치듯 인사만 했다고 전했다.
승관은 자신의 컴백 시기를 맞춰 홍보차 출연했으나 실제로는 홍보보다는 선배와 이야기하고 싶어서 나왔다고 고백했다.
승관은 얼굴 붓기를 빼는 방법에 대해서도 열과 성을 다해 설명했다. 그는 처음에는 붓기 제거 아이템에 의존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음식을 덜 먹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혜리는 자신도 먹고 싶은 것을 매일 먹고 싶다면서 승관과 같은 메이크업 선생님에게서 들은 붓기 제거 체조가 있다고 공유했다. 그 방법은 발꿈치 들기 30번과 와이드 스쿼트를 하는 것이었다.
한편, 방송 말미에서 혜리는 승관에게 “왜 이렇게 웃겨요? 너무 웃기다”면서 “너무 웃기시네요”라고 연신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에 승관은 “쫌 치나여!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술잔을 들이키며 마무리 지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檢, ‘14살 트로트 가수’ 오유진 스토킹한 60대男 집유 선고에 항소 - MK스포츠
- 한예슬, 공식적으로 품절녀 선언...“10세 연하 남자친구와 5월의 신부로 혼인신고 완료” - MK스
- ‘복근 뽐낸’ 한혜진, 마라톤 발목 부상 극복 후...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 MK스
- 나나, 신나는 비치볼과 함께한 화보!...“부러움을 자아내는 9등신 비율” - MK스포츠
- ‘헌신의 아이콘’ 손흥민, 세계 1위 “공격수 가운데 수비 가담률 최고” 이러니 감독이 사랑하
- 한화, 대전웰니스병원과 후원 협약 체결 - MK스포츠
- ‘쿠바 괴물’ 레오 내년에도 볼 수 있나…7개 구단 옥석 가리기 시작, 다음 시즌에 韓 코트를 누
- “영광입니다” 선수단과 현장 직원들이 선택했다! ‘ERA 1.29’ 한재승&‘3할 맹타’ 김형준, 구
- “몸 상태는 70~80% 정도” 입대 후 ‘첫 골’ 신고한 김대원 “경기력 끌어올려 매 경기 공격 포
- 바르셀로나? PSG? 설마 중동? 맨시티 ‘축구 도사’ 향한 관심, 지난해 이어 올해도 뜨겁다 - MK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