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김호중, 장민호 미담 공개... “호텔 서비스 풀코스 경험시켜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김호중이 장민호의 미담을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김호중이 편셰프로 등장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김호중이 편셰프로 등장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장민호는 “호중 씨가 요리하는 거나 먹는 거로 봤을 때 제가 아는 효중 씨는 100분의 1도 안 담겼다. 요리도 훨씬 더 잘하시고”라고 말했다.
평소 장민호를 잘 따른다는 김호중은 “안 따를 수가 없다. 함께 무대했던 시간도 있고, 비싼 호텔 근처에서 촬영하지 않았냐. 호텔 서비스를 풀코스로 경험하게 해줬다. ‘지금 경험 안 하면 안 된다’고 했다”고 미담을 전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이브 또 반박 “민희진 대표 불법을 관행이라 강변” - 스타투데이
- ‘스캔들’ 명품 조연 군단이 뜬다 - 스타투데이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인기남과 핑크빛 기류.. 무슨 일? (‘눈떠보니’) - 스타투데이
- 왜 이제 봤을까, 김고은의 ‘유미의 세포들’[양추리] - 스타투데이
- ‘유죄인간’ 변우석, ‘선업튀’ 화제에 SNS발 열애설…해프닝으로 일단락 [MK이슈] - 스타투데
- ‘파묘’가 살린 CGV, 4분기 연속 영업이익 흑자 - 스타투데이
- ‘신세계 외손녀’ 문서윤, 테디 걸그룹으로 데뷔 안한다 - 스타투데이
- ‘선업튀’ 변우석, 12일 ‘런닝맨’ 뜬다...5분 확대 편성 - 스타투데이
- ‘수사반장 1958’ 최우성, 대체 불가 존재감 - 스타투데이
- 김지원, 첫 팬미팅 ‘비 마이 원’ 메인 포스터 공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