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브리핑] 이재은 아나운서↑… 선우은숙·서장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핫한 뉴스를 전하는 '연예계 브리핑'.
배우 선우은숙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하차한다.
10일 MBN에 따르면 선우은숙은 지난 9일 '속풀이쇼 동치미' 녹화에서 마지막 인사를 했다.
선우은숙은 유영재와의 이혼으로 "제작진과 동료들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 않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연예계 핫한 뉴스를 전하는 '연예계 브리핑'. 오늘 크게 관심을 받은 연예계 소식들을 정리해 드립니다.
━
이재은 안나운서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휴가를 낸 이유는 결혼 때문"이라며 "결혼 휴가와 하차 시기가 겹치게 돼 당황스러웠다. 6년 동안 진행한 뉴스에서 하차하는 시기가 결혼과 겹치는 상황이 조금 힘들었다. 마치 결혼이 하차 이유인 것처럼 보여지는 것이 싫었고 결혼 때문에 오랫동안 진행한 뉴스를 그만둔 앵커로 남게 될까 봐 슬프기도 했다"고 털어놓았다.
그는 "나의 오랜 바람대로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고 가족끼리 예배 하기로 했다"며 "앞으로 더 가깝게 소통하고 소식도 자주 전하겠다. 늘 그래왔던 것처럼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 항상 응원해주고 사랑해줘서 감사하다"고 설명했다.
━
10일 MBN에 따르면 선우은숙은 지난 9일 '속풀이쇼 동치미' 녹화에서 마지막 인사를 했다. 지난 2019년 10월 합류한 지 4년7개월만이다.
선우은숙은 유영재와의 이혼으로 "제작진과 동료들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 않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22년 10월 재혼한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지난달 파경을 맞았다. 이와 함께 유영재의 사실혼·삼혼설이 제기됐고 유영재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선우은숙 측은 사실혼 관계를 숨기고 결혼한 사안에 대해 혼인 취소소송을 제기했다.
━
서장훈 소속사 SM C&C는 이날 "서장훈 어머니 김정희씨가 별세했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아직 빈소는 정해지지 않았다"며 "유족이 장례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서장훈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와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등에서 어머니가 투병 중이라고 말한 바 있다. 지난해 10월 가수 임영웅이 미우새에 출연하자 병상에 있는 어머니를 위해 영상 편지를 부탁하기도 했다.
임영웅은 영상 편지에서 "얼른 쾌차해 꼭 콘서트에 모시고 싶다"며 "장훈 형과 같이 공연장에서 봬요"라고 응원을 보냈다. 이에 서장훈은 방송에서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장 때 이코노미석 타겠습니다" 삼성전자 임원, 혜택 반납한다 - 머니S
-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자사주 4만6200주 추가 매입 - 머니S
- 대우건설 본사 직원 1200명, 기본급 50% 유급휴가 실시 - 머니S
- 공공성 상실한 '신통기획'… 곳곳에서 반대 움직임 - 머니S
- 선우은숙, '동치미' 자진 하차… 유영재와 파경 여파? - 머니S
- 류준열 "사생활"·배성우 "죄송"… 해명의 장이 된 '더 에이트 쇼' - 머니S
- 대박난 술집 옆 '데칼코마니 가게'… "손님들도 착각해 매출 뚝" - 머니S
- 네이버 "라인야후 지분 매각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고 협의 중" - 머니S
- [내일 날씨] 주말 전국 비 '최대 100㎜'… 강한 바람 동반 - 머니S
- "영혼 빠져나가 있더라"… 서유리, 이혼 행복하다더니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