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현 결혼 포기? “연예인 실버타운 리스트 있어” (은퇴설계자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 첫 방송되는 tvN STORY '은퇴설계자들'이 시니어들의 미래 준비를 위한 첫 번째 실버타운 구경에 나선다.
'은퇴설계자들'은 MC로 복귀하는 영원한 안방마님 김원희와 엉뚱한 매력의 김종민이 은퇴 설계자로 분해 인생 선배들의 은퇴 라이프를 엿보는 초밀착 실버타운 탐방기다.
이어 첫 화의 특별 게스트에는 "실버타운이 꼭 필요한 친구"라는 김원희 소개와 함께 '소식좌' 방송인 박소현이 합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은퇴설계자들’은 MC로 복귀하는 영원한 안방마님 김원희와 엉뚱한 매력의 김종민이 은퇴 설계자로 분해 인생 선배들의 은퇴 라이프를 엿보는 초밀착 실버타운 탐방기다. 평균 퇴직 연령 49.4세, 은퇴에 대한 고민을 하는 연령대가 젊어지고 있는 지금 인생 후반전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김원희와 김종민이 실버타운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나눈다. 김원희는 “실버타운을 70·80대에 들어간다고 생각했는데 온전히 즐기려면 60대가 좋은 것 같다”며 의견을 밝힌다. 이어 첫 화의 특별 게스트에는 “실버타운이 꼭 필요한 친구”라는 김원희 소개와 함께 ‘소식좌’ 방송인 박소현이 합류한다. 목적지를 들은 박소현은 “김숙과 실버타운 구경 갈 뻔했다”, “예비 실버타운 메이트 연예인 리스트가 있다”고 고백해 폭소를 안긴다.
본격적인 투어가 시작되고 주거 공간으로 들어서자 김종민은 “특이한 거 발견했어요?”라고 질문하며 일반적인 주거 공간과 다른 실버타운만의 차이점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김원희는 주부만이 눈치챌 수 있는 주방의 디테일을 캐치, “여기 힙한 곳이네요”라고 소감을 전해 호기심을 높인다. 또한 “장난 아닌데”, “대박이다”를 연신 남발하며 모두의 감탄을 자아내는 히든 공간까지 공개해 김원희까지 앞다투며 입주 희망 의사를 밝힌다.
방송은 10일 저녁 8시 2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유비, 소주병 들고 만취…눈 풀린 상태 “낮져밤이” [DA★]
- 류화영, 끈 원피스에 의지한 파격 뒤태…아찔 노출 [DA★]
- 침묵맨 류준열→성실한 음주운전 배성우…저도 재밌네요 (종합)[DA:현장]
- 한재림 감독, ‘21세 연하’ 이열음 열애설 직접 해명 “사실 아냐” (더 에이트 쇼)
- 변우석 측 “전지수와 열애? 사실무근…친구 사이” [공식입장]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