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1위 ‘마라탕후루’ 부른 12세 소녀…알고 보니, 이파니 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틱톡의 뮤직차트 정상을 휩쓴 '마라탕후루'의 주인공 서이브(12)가 방송인 이파니와 뮤지컬배우 서성민 부부의 딸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서이브는 지난 달 발매한 EP앨범 '마라탕후루'가 틱톡 뮤직에서 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서이브는 '2022 대한민국 아역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고, 지난 4월 발매한 '마라탕후루' 음원을 통해 대중의 눈도장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틱톡의 뮤직차트 정상을 휩쓴 '마라탕후루'의 주인공 서이브(12)가 방송인 이파니와 뮤지컬배우 서성민 부부의 딸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서이브는 지난 달 발매한 EP앨범 '마라탕후루'가 틱톡 뮤직에서 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그는 틱톡 팔로워 80만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10만명을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다. 아이돌 못지 않은 춤 실력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온라인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마라탕후루'는 릴스, 틱톡 챌린지 등을 중심으로 한 챌린지가 약 1000만뷰를 넘기며 주목받고 있다.
서이브는 '2022 대한민국 아역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고, 지난 4월 발매한 '마라탕후루' 음원을 통해 대중의 눈도장을 받았다. 이 곡은 발매 후 사흘 만에 소셜미디어 차트 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서이브는 "마라탕과 탕후루처럼 달콤하고 매콤한 10대드르이 짝사랑과 우정 속에서 변화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라며 "파이팅 넘치고 신나는 에너지가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파니는 2006년 한국 플레이보이 모델선발대회 1위에 오르며 연예계에 데뷔한 바 있다. 이후 모델, 배우, 방송인 등으로 활동했다. 2019년 방송된 tvN 예능 '애들생각' 출연 이후 방송활동이 없다가 2022년 언론사 인터뷰를 통해 근황을 공개한 바 있다.
이파니는 뮤지컬 배우 서성민과 2012년 4월 재혼 후 그해 겨울 딸 서이브를 품에 안았다. 이파니는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얻은 아들도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형수 명예훼손 재판 증인 출석…"비공개 요청"
- ‘경영권 분쟁’ 하이브 vs 어도어, 오늘 이사회…입 연 뉴진스 “마음 무거워”
- 美 미인대회 우승자들, 줄줄이 ‘왕관’ 자진 반납…왜?
- “절대 적은 금액 아닌데” 임영웅, 역시 미담자판기…3년전 일화 공개됐다
- ‘음주운전’ 배성우 4년만에 복귀…“모든 분께 죄송”
- '눈물의 여왕' 김수현의 눈물 장면 40회, 출연배우만 793명…숫자로 보는 비하인드
- “12년간 숨기느라 지쳤어요”…‘깜짝 고백’ 30대 英배우의 비밀, 박수받은 사연
- ‘SNL 방송 중 흡연’ 기안84, 결국 과태료 10만원 처분
- 선우은숙 ‘동치미’ 자진 하차…“부담 주고 싶지 않다”
- “여전히 빅뱅 팔이”…승리, 갑부 생일파티서 ‘뱅뱅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