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주우재·박진주, 지코·제니 '스팟' 도전

김선우 기자 2024. 5. 10. 18: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같은 듯 다른 느낌이다.

주우재·박진주가 지코·제니의 '스팟!(SPOT!)' 커버에 도전한다.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축제 프로젝트를 예열하는 가운데 노래방에서 무언가를 준비하는 주우재와 박진주의 모습이 공개된다. 유재석·하하를 노래방으로 불러들인 그들의 계획이 무엇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듀엣을 결성한 주우재와 박진주는 함께 부를 곡을 고르기 위해 머리를 맞대고 있다. 설레는 키 차이를 전혀 설레지 않게 만드는 두 사람의 티격태격한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그 가운데 주우재와 박진주는 지코·제니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곡 '스팟!(SPOT!)'에 도전한다. 박진주는 지코·제니의 녹음실 메이킹 속 힙한 모습을 따라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장착한 채 제니에 빙의한다.

특히 제니 특유의 음색과 리드미컬한 몸짓을 따라잡는 박진주의 활약에 오빠들은 배꼽을 잡으며 쓰러진다. 유재석은 세월이 묻은 박진주의 그루브에 “제니도 많이 놀랄 것 같은데?”라고 반응한다고. 하하는 “내가 너무 제니 같아서 제니로 생각하면 어쩌지?”라는 박진주의 자아도취에 “절대 그런 걱정하지 마”라고 놀리지만 “이건 됐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낸다.

박진주의 맹활약에 지코 역할을 맡은 주우재는 랩 연습에 더 의욕을 불태운다. 지코·제니와는 같은듯 다른 찐친 바이브를 보여줄 '힙친자(힙에 미친 자)' 주우재·박진주의 '스팟!(SPOT!)' 커버 도전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11일 오후 6시 30분 방송.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MBC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