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하고 나서야 깨달았어'…임한별, 배인혁 주연 신곡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한별이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임한별은 9일 소속사 플렉스엠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곡 '이별하고 나서야 깨달았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플렉스엠은 "임한별은 압도적인 보컬과 탁월한 표현력으로 이별을 후회하는 처절한 감정을 세밀하게 그려냈다"고 전했다.
임한별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이번 신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한별은 9일 소속사 플렉스엠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곡 ‘이별하고 나서야 깨달았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남자 주인공을 맡은 배인혁이 옛 연인을 마주한 뒤 애써 어색한 웃음을 짓다 과거를 회상하며 울컥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말미에는 배인혁이 옛 연인의 손을 뿌리치며 소리치는 장면이 등장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별하고 나서야 깨달았어’는 연인을 떠나 보낸 뒤 후회하는 감정을 노래한 곡이다. 플렉스엠은 “임한별은 압도적인 보컬과 탁월한 표현력으로 이별을 후회하는 처절한 감정을 세밀하게 그려냈다”고 전했다.
임한별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이번 신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6월 15일부터는 전국투어 콘서트 ‘시작’ 일정을 소화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 살해 의대생, 프로파일러 면담 3시간 진행…'사패 검사' 안해
- “49살 같은데 94년생?”…마을 女이장의 반전[중국나라]
- ‘명예훼손 혐의’ 형수 재판 출석한 박수홍…사생활 이유로 비공개
- "7살 딸 말에 CCTV 보고 경악"...성추행 80대, 고령이라 풀려나
- 민희진 측 "불법 수취 금액? 정당하게 수령한 대가" 추가 입장[전문]
- 서장훈, 오늘(10일) 모친상…"빈소는 연세대 신촌 장례식장"[공식]
- “시큼한 냄새가..” 미국대사관에 배송된 발신인 미상 소포
- 무사 만루 강판되면서 “미안해”…더그아웃에서 펑펑 운 장지수 ‘2군행’
- 민희진과 닮았던 ‘하우 스위트’ 뉴진스 민지 컴백 화보 아이템은?[누구템]
- "우리 와이프가 팬이야!"…변우석 출연에 '런닝맨'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