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82메이저, 에너지 가득 '촉'

김선우 기자 2024. 5. 10. 18: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2메이저가 '뮤직뱅크'를 접수했다.

82메이저(82MAJOR)는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비트 바이 에이티투(BEAT by 82)' 타이틀곡 '촉(Choke)' 무대를 꾸몄다.

이날 82메이저는 범접할 수 없는 강렬함이 물씬 묻어나는 올블랙 무대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등장했다. 화려한 단체 안무로 무대의 포문을 연 멤버들은 파워풀한 랩과 보컬을 선보이며 '뮤직뱅크' 스테이지를 단숨에 장악했다.

특히 에너제틱하고 절도 있는 82메이저의 퍼포먼스가 돋보였다. 여섯 멤버는 마치 한 몸으로 움직이는 것처럼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고, 다채로운 제스처와 눈빛·표정 등을 활용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완성시켰다.

'촉'은 82메이저의 자신감 있고 강렬한 애티튜드를 담았다. 농구를 모티프로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와 멤버들의 특색 있는 랩과 보컬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미니멀한 베이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전 세계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KBS 2TV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