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시안, 소셜미디어 음원차트 1위곡 ‘마라탕후루’ 뮤직비디오 출

손봉석 기자 2024. 5. 10. 18: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시안. 와이드에스컴퍼니



신예 이시안이 ‘마라탕후루’ 뮤직비디오로 첫 연기 데뷔를 알렸다고 그의 에이전트가 10일 전했다.

키즈 크리에이터 서이브(SEO EVE)의 EP 앨범에 수록된 ‘마라탕후루’(Malatanghulu)는 마라탕과 탕후루처럼 달콤하고 매콤한 10대들의 짝사랑과 우정속에서 변화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 있는 라임과 반복되는 후렴구가 특징인 EDM 댄스곡이다. 그룹 ‘사우스클럽’의전 베이시스트이자 프로듀서 남동현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나는 리듬감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춤 동작으로 10대를 비롯한 젊은 층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신예 이시안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다.

교복을 입고 인기 최강 대선배 역할로 등장한 이시안은 좋아하는 마음을 말하지 못해 속을 태우는 후배로 분한 서이브와 귀여운 호흡을 맞췄다.

마라탕후루 MV 캡처



185cm의 훤칠한 키에 훈훈한 비주얼, 신선한 매력과 잠재력을 갖춘 신예 이시안은 최근 와이드에스컴퍼니(WIDE-S COMPANY, 대표 신지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마라탕후루’ 뮤직비디오를 통해 첫 데뷔를 알린 이시안이 어떤 발자취를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바.

앞으로 배우로서의 범위를 차근히 넓혀가며 무궁무진한 매력을 보여줄 이시안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시안이 둥지를 튼 와이드에스컴퍼니는 김영광, 정수한, 신문성, 최정인 등의 배우가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